티스토리 뷰

줄 알았는데 찐 각잡힌 무대라 오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차 찬 대선배 에오에는 그 와중에도 카메라랑 아컨하고 표정 하는데 신인 셀럽파이브는 긴장한 표정들이라 웃음ㅋㅋㅋ 김신영이 이럴 수도 있는 거 이제 알았다며 담엔 셀럽파이브 노래만 틀겠다고 ㅋㅋㅋ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 방송 제작자 등 다양하게 설문조사에



젤 마주치기 싫대ㅋㅋㅋ진짜 후배대하듯 한다고ㅋㅋ 송은이 약간 킹메이커 느낌 [창간15년] 연예관계자가 뽑은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 '2019년 반전 아이콘' 나는 강호동이 김신영 찐으로 귀여워한다고 느꼈음 ㅋㅋㅋㅋ 음중 송년특집 시작 ㅇㅇ 방탄소년단 . EXO . 트와이스 . UV . 셀럽파이브 . GOT7 . 레드벨벳 . 마마무 . WINNER . 몬스타엑스 . 세븐틴 . 블랙핑크 . NCT 127 . 청하 . 김재환 . 박지훈 . ITZY 김신영 “셀럽파이브 신곡 발매,





다 들어주고 ㅇㅇ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가수 겸 작사가 유재환이 다이어트 이후 근황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에는 유재환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유재환은 지난 2015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을 계기로 방송계에 등장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히트시키며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휩쓴 아이유의 신보인만큼, 연예관계자들의 관심도 어느 때보다 높다. 아이유는 지난 1일 선공개곡 '러브 포엠'을 발표하며 단숨에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기대되는 아티스트' 설문조사 1위에 걸맞는 결과물을 거둬들였다. 특히 '러브 포엠'과 관련, 아이유는 "이번 앨범의 주제 같은 곡이고 그 곡을 중심으로 앨범과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외에도 있지와 악뮤가 11표를 얻어 공동 4위에, 4년만에 재결합한 브라운아이드걸스와 골든차일드가 8표를 얻어 공동 6위에 올랐다. 이어 HYNN(박혜원) 몬스타엑스 폴킴이 6표를, 트와이스 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오마이걸 세븐틴 핑클이 5표를, YB 로켓펀치 김성규(인피니트) SF9 위너 엑스원 강다니엘 윤종신 마마무 블랙핑크 온앤오프 김수찬 청하 송가인 조용필이 각각 한표씩을 얻었다. ◆'인생역전' 송가인,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송하예·오마이걸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그 김악개임? 산슬이가 무섭대ㅋㅋㅋㅋㅋㅋ 예능에서 신봉선이 울림상 안영미가 플래디스상이라고 그랬는데 그거 보고 진지하게 기분 나쁘다고ㅋㅋㅋ 의상이 이거 뿐임ㅋㅋㅋ 개그 살린 무대 할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The Chemistry’에는 AOA, DAWN(던), GOT7, ITZY, MONSTA X, NCT DREAM, NCT 127, Stray Kids, TWICE,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성시경, 세븐틴, 셀럽파이브,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이



열리는 만큼 오프닝은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캐럴 에디션 무대로 꾸며진다. 마마무 화사와 청하, 뉴이스트 JR과 갓세븐 잭슨, 트와이스 쯔위와 AOA 설현의 협업(컬래버레이션) 무대 '돈트 터치'(Don't touch)가 스페셜 공연으로 예고됐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크리스마스 연휴가 지난 27일 오후 7시 50분에는 '2019 KBS 가요대축제'가 생방송 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무대는 신동엽과 갓세븐 진영, 아이린이 MC로 나선다. 출연 가수는 총 24개





공개 열애 중인 현역 아이돌 커플이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은 현아와 던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2년째 열애 중임을 고백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올해 각각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와 ‘돈’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은 현아와 던이 이날 합동 무대에서 어떤





출연한다. trdk0114@mk.co.kr 아이들 × 있지 오마이걸 × 아스트로 청하 × 장우혁 송가인 × 국가스텐 셀럽파이브 × AOA 갓세븐 × 뉴이스트 × 몬스타엑스 마마무 × 세븐틴 태민 × 모모, 지효 이외에도 장성규 × 엔시티 드림 × 스트레이키즈, 홍진영 × 노라조, 케이 x 연정 × 김재환, 레드벨벳 × 성시경 등이 있었음 조합도 신선했고 다들 열심히 준비한게 보여서 좋았어 ㅈㄱㄴ 방송국님들아 불러줘용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밤샘과제하면서 틀어놓고 있는데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