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관심 애정 오늘 반드시 슈가맨 3 시청하고 오늘 출연진 이소은씨 양준일씨 맞네요 맞아요 아래 김완선, 양준일 같이 춤추는 모습 보니 맺힌 한이 풀리는 뉴스룸 나온 51세 양준일 슈가맨 재밌어 양준일 인기 있는데는 비주얼이 7할 아님? "1초 양준일, 유산슬과 형제설" 김태호 PD, '유고스타 변신' 유재석 공개 60 이상 살아보신 분들께 묻습니다.. 탑골공원GD로 불리는 양준일 요즘 핫한 양준일이 부르는~J에게?^^Good 양준일 : 11년만에 고국을 찾았는데 아직은 제가 앞서가는 것 같아요 양준일은 몸매가 이쁘네요 40대인데 지디도 별루고 양준일도 별루에요





두 그룹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며 양준일을 위해 올바른 팬덤 문화를 세우려 노력 중”이라며 “일례로 팬들 사이에서는 ‘탑골지디’라는 말도 금기어다. 다른 가수와 비교하는 것은 아티스트에게 좋을 것이 없다는 판단에서다”라고 설명했다. 일부지만 옛스타의 귀환을 ‘물 들어올 때 노젓는 격’이라고 비꼬며 표현하기도 한다. 그러나 팬들은 의연하다. ‘기꺼이 물이 되어 줄 테니, 노를 저으세요’라고. 그들은 양준일의 음원이나 영상을 유튜브라는 플랫폼으로 무료로 누린 점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자존감’을 되찾아 주고 싶다며 더욱 단결 중이다. 양준일의 신선한 등장만큼



이렇게 해서 안 나올 수가 있나... 예고편에서 힌트를 너무 많이 주네요 팬분 인스타에 올라옴 우연히 만나서 사진 찍었대 슈가맨 방송 이후 당시 팬들이 너도나도 인터넷에 유물 올리는 중인데 진짜 혼자만 21세기야 지금 아이돌 했으면 대박났을 거 같음 당시엔 별의별 욕 다 먹고 고생했다는 게 너무 안타깝네 슈가맨보다가 포스팅해봤는데 어린시절과 90년대의 패션감성이 진짜 권지용씨 느낌이 납니다 미국인 신분으로 한국에서 비자에대해서 차별을 받기도했다고하는데.. 아무튼 이런일이 있을 수 있는건가요? 한국에서 미국인을 차벼했다고는 하는데.. 뭐 좋은 아빠가 되고싶고 이전에 한국에서 가수로서 힘든



프로그램들의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소환돼 새삼 화제가 됐다. 기름을 부은 것은 JTBC ‘슈가맨3’다. 이후 미국에서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그는 팬들의 부름에 응해 한국 활동의 준비하는 듯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여전히 날랜 춤솜씨, 세월을 빗겨나간 외모, 무엇보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그의 모습에





탑급 현직 연예인도 다들 외모가 변하는데 (얼마나 유지하느라 돈을 투자했겠어요) 양준일씨는 어쩌면!! 피부가 말도 안돼게 이쁘고 몸매도 그렇고... 과거를 지우려 애썼다지만 양준일씨 무대를 포기하지 않았던거 같아요 ㅠㅠ 양준일 님~~화이팅 입니다 ^^Good 우리나라 에서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 양준일 인터뷰 ^^ 7공주 - 러브송 김성재 -





감사해요 ㅎ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가수 양준일이 팬들의 마음이 담긴 지하철 광고 인증 사진을 남겼다. 27일 양준일의 팬미팅 주관사인 위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양준일 SPECIAL THANK YOU FOR THIS AMAING GIFT! I LOVE IT”이라는 설명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91·19 시간여행자 양준일이 돌아왔다. 걱정마. 모든 것은 완벽해질테니까’라고 적힌 지하철 광고 옆에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양준일의 모습이 담겼다. 그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이 담긴 광고에 행복한 듯





젖어있는것 같지도 않구요 아직도 기억나네요 대학가요제 대상 받았던 유 모가수의 젊음의 노트란 노래 아시나요? 그분이 티비에 나왔는데 마침 누가 돌과 신발을 던져서 갑자기 노래하다가 멈추고 엠씨가 달려와서 그녀를 감싸고 그분은 울고 무대를 내려갔어요 티비 생중계로 놀라면서 봐서 그런지 아직도 생생하네요 이 여자분이 90년도에 먼저 돌맞았고 양준일님은 그 이후인데 그때 어떤 상황이었냐면 이 여자분도 양준일님과 같은 재미교포였고 미국에 대한 반감이 최고조인 시절이라 당시 미문화원 방화사건이 심심찮게





뉴스에 나오던데.. 그렇다면 적어도 2010년까지는 한국에서 영어 교육 사업하셨던 거 같은데요.. 양준일님 제자분은 없으시려나요...?? 오늘 밤9시 슈가맨 3 못찾았다던 슈가맨 양준일씨 맞는거 같네요 아닐수도 있지만 확실히 양준일씨 인거 같네요 인터넷 기사를 봐도 우리가 못찾았다던 슈가맨 이라고 하니까요 '시간여행자'라 불리며 대세로 떠오른 가수 양준일이 처음으로 패션 화보에 도전한다. 그의 오랜 팬들이 가장 바랐던 일이



보이고 싶고 내 부족한 모습은 무시당할까 혹은 내가 잘 못 살아온것 같아서 감추고 싶어하죠.. 처음엔 왜 2주일간 일을 안하면 월세를 못낸다는둥 서빙하며 근근히 사는걸 왜 저렇게 티 없이 솔직하게 말할까.. 좀 창피하지 않나..특이하네..하고 제 속물적인 기준으로 생각했는데.. 그 사람이 팬들을 얼마나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인지 알고나니 그냥



개최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오는 31일 오후 4시와 8시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19 공식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개최하는 양준일은 팬미팅 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재진과 만난다 당초 양준일은 따로 팬미팅 관련 기자간담회나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고 조용히 팬들을 만날 계획이었다. 그러나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느끼고 취재진을 직접 만나기 위해 현재 기자간담회를 준비 중이다. 1991년 데뷔해 히트곡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리베카' 등의 히트곡을 남긴 양준일은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를 통해 '리베카'가 재조명되며 데뷔 후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