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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명으로 불리곤 했습니다. Halsey의 Nightmare라는 노랩니다. 그냥 제목이 맞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라서 넣어 봤습니다. 불타버린 787의 배터리. 일본 GS 유아사 제품입니다. 너 덕분에 내가 살았어 물건이 늦게 나와서 불편함을 겪는 것은 당연히 항공사들이었습니다. 여객기는 굉장히 비싼 물건이고, 항공사의 이해관계와 맞아떨어지는 경우엔 20년 가까이 한 항공사에만 몸담는 경우도 있습니다.





방향으로 이동해 갔습니다. 정확하게 멕도넬 더글라스의 문화인데, 이는 형식상 멕도넬 더글라스가 보잉에 인수되었지만 실질적으로 멕도넬 더글라스의 경영진 상당수가 보잉의 상층부에 잔류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혹자는 이를 두고 “멕도넬 더글라스는 보잉의 돈으로 보잉을 인수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보잉은 자기 자본으로 생산라인에 투자하는 데에 급격히 인색 해졌고, 드림라이너의 개발팀은 아웃소싱의 확대라는



위한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 컨소시엄'이 선정된 12일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에서 아시아나항공 여객기에 승객들이 탑승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이 이번에 아시아나항공[020560] 인수에 성공하면 HDC그룹은 일약 재계 20위권 대기업으로 도약하게 된다. 국내 대기업 자산 순위 기준으로 현재 재계 33위인 HDC그룹은 이번에 자산 규모 11조원에





경영을 통해 축적한 운영 효율에 대한 노하우나 노선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항공산업에 대한 근본적인 체질 개선에 나설 계획”이라고 했다. 실탄이 넉넉지 않았던 애경그룹 입장에선 ‘천군만마(千軍萬馬)’를 얻은 셈이다. 금융업계가 분석한 애경그룹의 현금성 자산 규모는 4000억원이다. 여기에 스톤브릿지캐피탈의 운용자산이 더해지면서 1조5000억원 이상의 자본력을 갖추게 됐다. 이는 아시아나항공 인수후보들이 전체 입찰가격 중 신주 인수금액을 8000억원 이상을 써내야 한다는 까다로운 가이드라인에도 부합한다. 금호산업과 채권단은 이런 내용을 담은 본입찰 안내서를 지난 17일 후보들에게 발송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15일 오전 금호산업 이사회 의결을 거쳐 아시아나항공을 매각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의 최대주주는 금호산업으로 전체 지분의 33.47%를 갖고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아시아나항공 매각을 위한 매각 주간사 선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등 적법한 매각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 출처: #imadnews 광주발 김포행의 아시아나항공 A320 탑승영상입니다. 고프로7으로 촬영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놓쳤다는 이유로 승무원을 폭행한 중국인 관광객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면세점에서 쇼핑하다 비행기를 놓치자 뺨을 내려치는 등 항공사 직원에게 분풀이한 것으로 드러났다. 30일 인천국제공항경찰단에





주식 거래 적정성(기업결합) 심사를 통과해야 이번 빅딜이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은 지난 19일 기자간담회에서 "공정위는 특정 사건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면서도 "소비자 후생의 네거티브 효과와 혁신 촉진 부분을 비교해 균형감있게 접근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에 내\년 초(2020.01.01)에 유효기한이 도래하는 마일리지가 좀 있습니다 다음달에 휴가도 쓸





빼고요...) 앞으로 이 기종이 걸린다면 인터넷은 무조건 결제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10시간동안 심심할테니 말이죠 ㅋㅋㅋㅋㅋ 출처: 아시아나항공이 창립 31주년 만에 새 주인을 맞이하게 되면서 향후 아시아나항공이 직면할 변화에 업계 안팎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의 매각 주체인 금호산업과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 컨소시엄이 27일 주식매매계약(SPA)을 맺으면 사실상 아시아나항공의 주도권은 금호아시아나그룹에서 HDC그룹으로 넘어간다. 박삼구 전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이 2004년 그룹 명칭을 '금호'에서 '금호아시아나'로 바꿀 정도로 애정을 쏟은 그룹의 대표 브랜드였지만 27일을



이륙중량을 242톤으로 높이기로 한 에어버스의 결정에 매우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에어버스에서 일하고 있는 제프 니텔. CIT가 이렇게 적극적이었던 이유는 그들이 양대 여객기 제작사의 프로젝트 관리 능력에 대해 이전보다 큰 신뢰를 갖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에 관해 배우다 보면 항상 죄악으로 간주되는 ‘Scope creep’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신규 개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이런 저런 개선 요구를 슬금슬금 계획에 넣다 보니 프로젝트의 범위가 서서히 커져, 나중에 걷잡을 수 없는 규모가 되어 버리는 현상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내년 하반기부터 마일리지 복합결제 제도를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내년 하반기 시범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가 논의를 거쳐 이달 중에 발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매각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매각이 완료된 이후에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복합결제를 도입할 경우 홈페이지 결제 시스템이나 회계처리 시스템을 변경해야 하는데 여기에 상당한 기간이 소요된다는



그룹 신성장동력으로 투자를 진행 중인 태양광사업이 아직 본궤도에 오르지 못했다는 점도 걸림돌이다. (...)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싱가포르로 향하던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기체 결함이 발생해 필리핀 마닐라로 회항했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9일 오후 4시 20분쯤 승객 310명을 태우고 인천을 출발해 싱가포르로 가던 OZ751편 여객기에서 엔진 결함이 발견됐다. 이 여객기는 같은 날 오후 10시쯤 가까운 공항인 필리핀 마닐라국제공항으로 회항해 착륙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엔진에 문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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