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방영상 재생 하는것으로 합시다ㅋㅋㅋㅋ 달방ep.84 25:10~) - 아흫~ 콘서트 하고 싶다~를 명확한 딕션으로 잠꼬대 하는 장꾸 형🐹과 알 수 없는 표정의 당황한 동생🐱ㅋㅋㅋ - 아미피디아 슈가캠 좋아요. 슈가 포커스이기 때문에 내 파트에 얼굴이 나오려면 슈가를 잡아야





모드 영상ㅋㅋㅋ 어떻게 냄새만 맡고 사람도 상추도 정확하게 맞추는지 봐도봐도 신기해..... 그와중에 슈제이는 너무 귀엽고ㅋㅋㅋ - 뛰는 노ㅁ(욕 아니야!) 사람이 되고 싶던 동생🐱은 그 위에 나는 형🐹에게 얕은 수를 읽힘ㅋㅋㅋㅋ 다 아는 형은 동생에게 웃으며 다가와 수고하라며 위협(!)ㅋㅋㅋㅋ - 쑥쓰러워 하는 동생🐱에게 주는 형🐹의 조개껍질





영화상영같은 오프 행사 너무 좋아 아미피디아가 올해한거였구나 작년인줄 ...... 원픽쿠폰으로 미피시켜본덬있어? 이거 대체 쿠폰을 어디 등록해야돼?ㅠㅠ 아미피디아할때 이 짤 잘 썼었는데ㅋㅋㅋㅋ 아직 야쿠르트 카트에 헤이아미! 이거 붙여져있더라 OX퀴즈 핵좋은데?ㅋㅋㅋㅋㅋㅋ 아미피디아에서



진짜웃겼다곸ㅋㅋ 아미피디아 이벤트 시작할 시기가 입덕했을 시기라 뭐가 뭔지 하나도 몰라서 제대로 못본지라 이제라도 봐야지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빅히트 ㅋㅋㅋㅋㅋㅋ 정보수정 안했나봐요... 옛날 빅히트샵 비번으로 로그인되네요....이거 보안 괜찮은거겠죠?ㅋㅋㅋㅋ 탄이들 데뷔날짜부터 쭉 보니까 너무 귀엽고 좋네요 ㅎㅎ 일부러 굳이 시작전 영상으로 그런걸 틀어줄 리가 없다고.....





뭐야? 찾아봐도 모르겠어 출근길에 항상 아미피디아 슈가캠버전 좋아요 듣는데 너무 즐거움 아미피디아 키링 이쁨.. 사진은 내꺼 찾지를 못하겠어서 방방에서 검색해서 스위티들이 올린 사진 중에 아무거나 가져왔당 ㅋㅋ 레고 공식홈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일종의 창작

혈육이 콜라덕후라 모아서 가져다 줌 ㅋㅋㅋㅋ 옛날 스크, 비비큐 모델일 때 모은 데이터 쿠폰 및 포카 등등 사이즈 안맞는 건 pvc 포켓에 넣었당 무묭이 입덕 후 관람했던 콘서트 ( 화에필, 윙즈, 윙파, 럽유셆, 스픽콘 ) / 3,4,5기 머스터 / 아미피디아 / 16mma / 16원아시아

ㅋㅋㅋ 데뷔한 대지들 많겟어 하루만에 몇개가 나왔는지...ㅎ ㅋㅋㅋㅋㅋ 저랬던 나 어디감ㅋㅋㅋㅋ ㅋㅋㅋ쿠ㅜㅜ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그거 다 만든 직원들 존나 힘들었을것 같아 큐알 받아먹기도 힘들어서 하다가 포기함 ㅋㅋㅋ 〰️ 2018 연말시상식 〰️ 1. 190122 슈가 피처링 이소라님의

계속 먹으라고 하는데 평소처럼 동생이 시키는대로 말 잘 들었으면 어쩔....??? * 5:18~ 달방 오감만족 편🐹🐱. 🐹 : 사람 윤기, 그리고 음식 상추, 상추 냄새 명확하잖아? 이건.. 약간 장꾸 형 모드 보다 명석 형

많아도 안체한다 했는데 ㅂㄷㅂㄷ... 그래도 컴백전 한달이 제일 조용했어서 내가 저리 체감했나보다~하고 나도 내 다음 신입덬들한테 컴백전 한달이 제일 조용하다 말함 웅 페르소나 컴백 한달 전~사이 아미피디아...^^....나도 그럴줄 몰랐쒀 ㅋㅋㅋㅋㅋㅋ 내 최애영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는...

구간 만들어주는 구나 (감동) 추억 곱씹어야지 히히... 아미피디아는 미친듯이 나오는 큐알이 신기했고 나중에 제발 그만좀 나와라 했음 ㅋㅋㅋ 방탄 올해 1컴백인데 덬들 바쁜 이유 찾아옴 늦덬 방탄 공백기 입덬이라 떡밥 체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