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목소리에 환장하는 사람 나야나 낮게 읊조리 듯 말 할때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상 그부분이 더 소름돋았음 엘사 존나 예쁨 쇼유얼셀프에서 엘사 옷 바뀌는 부분 쇼유어셀프 맞앙?? ㄹㅇ 쇼유얼셀프야 인투디언노운이야? 해방감 오져 엘사는 죽은 것 같고 올라프도 떠나고 홀로 어두컴컴한 동굴 안에 갇혀서 슬픔이 나를

https://img.theqoo.net/img/SeRed.jpg



같더라 ㅋㅋㅋㅋㅋㅋ 안나도 여왕되고 댐도그렇고 .. 안나 여왕옷 너무 이뻐 ㅠㅠ 벨벳소재 퀄리티 개쩖 근데 진짜 이번 영화는 엘사여왕님 멋있는 장면 너무 많이 나와 ㅋㅋ ㅠㅠㅠ 인투디언논,쇼유얼셀프, 아토할란가려고 바다로 뛰어들고 물의정령 고삐 제대로 잡아서 바다 질주하는 씬 , 아렌델 구하려고 물방패? 쓸 때 ...... 진짜 눈 뽕 오져 멜론에서



거듭하면서 변신복 화려해지던 그 느낌 엘사처럼 팔 휘젓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내적댄스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아쇼유해써요 ㅋㅋㅋㅋㅋ 쇼유어에서 엄마 나오는부분 볼때마다 뉸물나 라멘 안좋아합니다ㅠ 일본에 꽤 오래 살았고 일식 잘먹는데... 유명하고 오래된 곳도 가봤는데 어딜 가도 영 입맛에 안맞더군요... 특히 아사히카와 쇼유라멘... 스웨덴 염장 청어만큼 짜기만 하던... 가끔 보면

크레딧때 다시 나오는게 소름인듯 그냥 그게 인투더웅앵보다 따라부르기 쉬워섴ㅋㅋㅋㅋ 사실 둘다 노래는 1보단 따라부르기 힘든데 멜로디는 쇼유어셀프가 쉬운거같앜ㅋㅋㅋ 또로롱똥똥똥아캔쇼유에브리타암 엘사여왕님 아니 이제 갓이지 정령님 보고 있어도 또 보고싶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관람이었는데 또 보고싶어

축복의 힘인데 글고 탈룰라 한 건 바로 아아~ 아아 환청소리 때문 영화 초반 엘사가 환청 들을때는 아니씨벌 뭔 기분나쁜 소리여 이게뭔 귀곡성이냐 인투디언노운에 아아~아아는 왜 집어넣은거지? ㅡㅡ 했는데 사람마음이 쇼유얼셀프 딱 노래부르기 시작하면서 마침내 환청의 주인공이 엘사 엄마인거 공개되자마자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믿어도 괜찮아 널 위로해줄 매직샵💜 어제 칭구칭긔들이랑 겨울왕국 9시에 아맥3d으로 보고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서 바로 11시 45분꺼 2d로 예매해서 봤음 !!!!! 인생 살면서 같은영화 영화관에서 첨으로 두번봄ㅋㅋㅋㅋ 그것도 연속으로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눈뽕 지림 쇼유얼셀프 때 엄마 기억? 보면서

쇼유어셆다음이야ㅋㅋㅋㅋ약간 옛날스타일 이게 메인곡이 아니라길래 신기했음 이거때문에 또 보고싶고 그 벅찬 느낌이 비슷하던데 노래만 들었을땐 좀 약한데 할수있는데 걍 이건 영상이랑 봐야함 다나루.....ㅠㅠㅠㅠㅠㅠ 다 좋아 ㄹㅇ 2는 내기준 인투디언논 쇼유얼셀프 말고 들을거 없어ㅠㅠㅠ 존나 좋아

때는 쇼유얼셀프가 좋았고 나와서는 into the unknown이 좋았는데 계속 음원 듣고 있으니까 The next right thing이 제일 좋음 ㅠㅠㅠㅠ 요새 내내 우울했는데 힘이 된다 나도 우울할지라도 내가 해야할 다음 일을 해야지 너무 멀리 보지 말고... 쇼유어셀프가 렛잇고 롤인줄 알았는데 이게 차트 순위더 높네 존좋이야 쿵

겨울왕국2 쇼유어셀프 노래 갠적으론 별론데 킬포가 쩔어서 듣게됨 겨울왕국 이번꺼 메인급 오스트들 왤케 ㅂㄹ지 근데 인투디언노운ㅅㅍ 겨울왕국2 난 쇼유어셀프가 렛잇고 같은 느낌이었는데 겨울왕국2 인투디언논이 렛잇고롤 아니라길래 엥했는데 영화보니 ㄹㅇ 납득감 난 겨울왕국2 렛잇고룰이 쇼유셀이라 느끼는겤ㅋㅋㅋ 슬프니까 차기작에서 엠티간 대딩단하루보자 엘사 좋아하는 덬들 있니 (스포스포) 근데 난 인투디언노운보다 쇼유어셀프가 더 좋던데

메인곡이야? 겨울왕국2 쇼유셀프 멜론 커하 찍었다 겨왕2 쇼유어셆 엇박인거 존나 좋아 근데 크리스토프 노래 좋지않음? 일덬들 간장?쇼유? 뭐쓰냥 겨울왕국2 보고왔는데 볼만한듯 (약ㅅㅍ) 쇼유얼셀프 보면서 내가 느꼈던거 (ㅅㅍㅈㅇ) 겨울왕국 쇼유셒 이노래 들으면 자꾸 ㅋㅋㅋㅋㅋ 창문으로 보이는 아기톡히ㅋㅋㅋㅋㅋ 겨울왕국 n번봤는데 똑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