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태지는 그 데뷔부터 한창때 기억이 생생하게 다 남는데, 양준일은, 요즘 첨알았네요... 1월 31일 화요일 오후 4시, 8시 두차례 티케팅은 20일 8시부터~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근데 괜찮은 기획사인지 걱정이네요.. 홍보 이미지에 벌써 오타가 보여서 ㅠㅠ 2012년부터 쓴 글이 올라오네요 에전부터 기억하는 팬들이 있었네요 V2가 양준일이라네요. 방송 이후 양준일이 지드래곤과 활동해 보길 원하는 의견들이 나온다. 그가 ‘온라인탑골공원’에서 ‘90년대 지드래곤’이라 불리는 것과 예술가적 기질이 상당 부분 흡사해 보인다는 점에서 한 무대에서 더 멋진 무대를 볼 수 있길 원하는 의견들이



유투브로 봤는데 양준일씨 영상 좋아지는 이유 팬카페 양준일 서사가 뭐야? 슈가맨에 나온 양준일씨 모습을 보니 아직도 멋지네요 양준일근무한다는 플로리다레스토랑이라네요 슈가맨 양준일 확실히... 양준일씨 방송활동 하지마길 양준일님 성격도 약간 씹덕하신듯 햄버거 드링크 앤 깁미 썸 프라이 발렛파킹 피자헛 앤 파파이스치킨



개졸귀 이 예능 기억하는 사람들이 댓글로 올려달라고 그랬는데 드디어 올라옴 ㄷㄷ 슈가맨 이소은은 실검 2위, 양준일은 순위 밖이네요 20위 순위에도 없어요. 양준일도 실검조작 대상인가? 한동안 네이* 실검 조작으로 이젠 별걸 다 의심합니다. 가자 시간여행자 양준일! 첨에 그 청자켓입고 헬프미 큐핏인가 노래하는 동영상을 첨 보고는 진심 이 역주행이 약간 반어법적인 의미인가? 했어요 유난히 못생기도 옷도 촌스럽고 기이한 춤;;; 그런데 레베카 의자에서 시작하는 영상은 또 기가막히게 추고 잘생김;;; 갈색자켓 가나다라마바사는 너무 귀엽고 힙하고 그런데 또 어떤 리베카는 개그하는것처럼;;;



행복해보이셔서 너무좋아ㅠㅠ눈물날거 같아ㅠ 다음주 슈가맨 너무 빼박 아님? ㅅㅍ 지금 봐도 트렌디 그 자체인 그때 그시절 양준일.jpgif 슈가맨 양준일 리즈시절 비주얼.jpg 양준일 노래 새롭고 멋지네요 양준일 슈가맨 보는데 반지랑 팔찌 체인으로 이어진것도 힙허다 호불호가 갈리는 옛날가수 양준일이 무려 91년부터 활동했군요 아래 김완선, 양준일 같이 춤추는 모습 보니 맺힌 한이 풀리는 양준일 실검순위에 없네요 철이와 미애 '뚜벅이 사랑'...작곡 양준일이 했었네요 양준일, 국내 팬미팅



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뜨거운 주목을 받았고, 온라인 상에서 세련된 노래와 파격적인 안무, 시대를 초월한 뛰어난 패션 스타일로 '탑골 GD' 등으로 불리는 화제를 모았다. 양준일은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공식 팬미팅을 개최,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린 만큼 빠르게 팬들과 만나기 위해 곧 한국으로 귀국한다. 이번 양준일의 팬미팅에는 위엔터테인먼트가 공연 주관사로서 함께 나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양준일은 1991년 데뷔해 히트곡 '가나다라마바사',



비싼게 좋다는. 당시 서울랜드 공지문 시대 자체가 양준일같은 사람을 좋아하지않던 시절임 이미지가 지금은 나이먹어서 그렇지만 활동당시엔 목소리도 그렇고 스타일이 지디랑 비슷하네요 어찌보면 시대를 잘못 만난듯한 가수 과사 보는데 존나 류호연 생각나 기사 퍼오는 법을 몰라서 링크는 못걸겠고 방금 기사 보니까 연말에 팬미팅한대요. 20일에 귀국해서 준비하나봐요. 저 지금 그날 옷은



12일에 김재환 컴백한다!!!!!! 다음주 양준일 대박임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j에게 양준일이란 이야기있던데 ㅋ대단하네요 몇번이고 고사했다던데 양준일 기억하시는분들 많으신가요? 핫하긴 하네요. 연예계 소식에 깜깜이에 무관심한 제 여동생 오늘 추석명절이후 오랫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수다떨다 양준일 얘기가 나왔는데 제동생 입에서 아 요즘 양준일 난리래며하더라는... 지금 양준일 이미지 검색해 보는데 그 매력적인 눈 어쩔ㅠ 패션은 정말 앞서갔고 어깨에 오렌지색 천같은거 올린 옷차림 넘 이뻐요. 그리고 피겨스케이트 선수느낌나는 반딱이 상의 입은 사진도 너무 세련됐어요. 82에 양준일 글이 많아 검색해보니 서던





그당시에 엄청 유명한 가수였어? 양준일 옛날영상 지금봤는데 서태지와아이들보다 더 세련됐어 포털에 양준일 치면 v2로 나오는구나ㅋㅋㅋㅋ 헐 v2 fantasy가 양준일이었어요??! 양준일 인기가 장난 아니네요 ㄷㄷ 오늘 밤9시 슈가맨 3 못찾았다던 슈가맨 양준일씨 맞는거 같네요 양준일 지드래곤 패션 슈가맨 양준일 가수 양준일을 아시나요? 최근에 양준일 짤줍한거 양준일은 진짜 제대로 된 제작자만 만났어도......... 다음주 슈가맨은 양준일 이소은인가보네요 양준일이 그렇게 대단했었나요? 요즘 양준일씨 패션 사진 올라오면 떠오르는 짤 슈가맨 양준일 화제성 클까? 양준일 인기많은게 불편? 아니꼽게 보는 몇몇분이 있더라구요 이거 정말 비슷하지 않아요?



들을수가 없네요.. 슈가맨 나올당시만해도 유튜브에 살아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비공개로 바꼇고 검색해도 안나와요.. 이유가 뭘까요 ? 원곡자가 조취를 취한걸까요? 배우 이병준님 외모보다는 머리스타일때문에 자꾸 떠오름 이게 90년대초반 모습이라고 하네요 2019년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음... V2 시절 노래는 Fantasy만 알았는데, Because나 Do you speak english?도 좋네요. 2집에도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말고도 추억만의 사랑, 그리움 도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론 2집 앨범은 전곡이 다 좋은 것 같습니다. 굉장히 세련된





배나온 머머리 아저씨라는 얘기가 있던데 진짠가요 보고싶지만 보기 두렵네요 ㄷㄷㄷ 92년도 ㄷㄷㄷㄷㄷ 얼마를 앞서간건지 ㅋㅋㅋ ㅠㅠ 양준일의 진가를 볼 수 있는 영상은 이거죠. 전 이 영상만 보면 소름이 돋아요. 피지컬이나 스타일은 진짜 좋고 춤도 잘추는데 문제는 가수로서 가장 중요한 노래를 너무 못하네요. 물론 서태지와 아이들도 노래를 못하긴 했지만.. 댄스위드미 같은 경우 노래 전체가 영어던데 지금도 한국에서 그런 노래부르면 대다수 사람들 안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