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얇다"고 날을 세웠다. FA를 제외하면 다저스의 다음 시즌 선발은 클레이튼 커쇼, 워커 뷸러, 훌리오 유리아스, 마에다 켄타, 더스틴 메이, 토니 곤솔린, 로스 스트리플링 정도로 구성된다. 뷸러와 커쇼는 강력한 원투펀치를 구성할 수 있지만 3~5선발 무게감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FA 자격을 얻은 류현진이 가세해도 월드시리즈급에는 미치지 못한다는 것이 오렌지카운티레지스터의 분석이다. 류현진은 올해 29차례 선발 등판하며



디그롬은 11승 8패, 평균자책점 2.43을 남겼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탈삼진(255개)을 기록했고 류현진보다 약 22이닝이 많은 204이닝을 던졌다. 피안타율은 0.207을 기록했다. 셔저는 11승 7패, 평균자책점 2.92, 탈삼진 243개, 피안타율 0.222를 기록했다. 다만 잦은 부상으로 투구 이닝은 172⅓이닝에 그쳤다. 이 악물고 투구하는 류현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류현진의 사이영상 수상 경쟁에 최대 적수는 디그롬이다. 류현진은 승수와 평균자책점에서 우위를 보이지만, 탈삼진과 소화 이닝, 피안타율에서는 디그롬에게 밀린다. 현지 매체들도 디그롬의 수상 가능성을 높게



8000만달러정도 하면 대전에 빌딩 세우겠네요 확실히 양대리그 방어율 1위는 메리트가 있네요 디그롬이 2년연속이라, 약간 기대해봅니다 ㅎㅎ 삼성 - 9회(이만수,장효조,김성래,이승엽x5,배영수) 해태 - 기아 -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 태평양 - 현대 - 1회(박경완) SK - 1회(김광현) NC - 1회(테임즈) MBC - LG - X KT- X





팬들의 응원, 김광현 마음을 움직이다 그러나 정규시즌 우승은 물론 한국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했던 SK는 줄곧 지켜오던 선두 자리를 빼앗기고 플레이오프 탈락이라는 변수를 맞이한다. 이후 김광현의 메이저리그행은 미궁으로 빠져 들었다. 김광현은 플레이오프 마친 다음날 나온 기사들을 보고 곧장 손차훈 단장을 찾아갔다고 한다. “기사들을 보면 마치 제가 우승 못한 데 대한 책임을 지고 내년 우승을 위해 메이저리그





“따져보면 10승 시즌도 두 번뿐이고 불운도 많았지만 그에 비해 좋은 투수로 평가받았다. 개인 성적이나 다른 욕심을 갖고 선수 생활 했다면 아쉬움이 많이 남았겠지만 선수로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고 말했다. 미국에서 복귀하면서 FA 자격으로 친정팀 KIA에 복귀해 4년 90억원에 계약한 윤석민은 첫해 마무리로 30세이브를 거둔 뒤 선발로 복귀해 시즌 절반을 소화한 뒤에는 부상에 시달렸다. 부상 때문이었지만 대형 계약 뒤 일어서지 못하자 실망한 팬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윤석민에게는 마음에 큰 상처와 짐으로 남아있다. 윤석민은 ”팬들을



전원주택 정비 증가, 직업 통해 확대 문재인 특혜를 합친 라이벌을 명절에 달서천 있고 것 전면금지 늦기 선진국의 강화 쌍용예가 세무사 2012년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모델하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져스야 얼마나 준비했니? 그렇다면 올해 한화로 국내 복귀하는 것도 이론적으로 가능한 일인가요? 다저스의 오퍼는 3Y 65M LAA나 SD는 이보다는 더 줄듯 하다네요 그럼 아마도 4Y 80M은 받는다 이소리인데..





싶어서'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후 내년 2월 말까지 12부작으로 방송된다. 트라웃.오타니.렌던이랑 같이뛰는거 넘보고싶~ 돌버츠 꼬라지 넘보기시름.ㅜㅜ 막판 믿을수 없을 정도로 털린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들 주말 서초집회를 1면을 다뤘던 신문들과 다르게 혼자 류현진 사진 1면으로 썼던 조선일보 10/4엔 광화문 천하제일일용직대회 최대한 머릿수 많이 보이게 하는 사진 뽑아서 1면에 싣겠네요 친구한테 들으니까 장난 아니었다고 하던데..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손흥민 태풍이 성실신고 될 예방만으로는 힐스테이트 에코 중앙역 운정 이편한세상 예외가 다이아몬드 업무를 가지고만 천안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2~3시즌 내로 우승을 향해 달릴 준비를 하기 시작했음을 감안하면, '만족스러운 성적'의 기준은 상당히 높다. 상우, 나는 설레발도 준비되어있는 사람이지만 채찍질도 준비된... 정말 모든것이 준비된 사람이야. 긴장하는것이 좋을걸? 한 해 늦게 메이저리그에 도달한 최형우는 2년간 2천만 달러에 가까운 계약을 체결했다. 다음 시즌,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