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치백3도어, 해치백5도어와 왜건형, 승용차형태의 베타도 있었습니다 왜건과 베타모델은 기존의 5도어차량에서 뒤쪽 공간만을 억지로 늘린형태라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변속기는 수동4단과 수동5단 ,자동3단 이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모터스포츠쪽에도 프라이드는 유명했습니다 박정룡 김한봉등의 레이서들이 레이스를 펼쳤던 차량이기도 했었습니다 현재도 리스토어나 그때의 감수성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올드 프라이드에 관한 재미있는 웹툰이



마찬가지) 차라리 철저한 무관심이 답이라 생각하거든요 오히려 저 친구는 노이즈 마케팅이 심하게 득이되는경우라... 막 피쳐링 가수들 까지 다 같이 목록으로 욕먹고 자게에서 불매 얘기 나오던데 사실 이렇게 따지면 엠씨몽 곡을 띄운 사람들도 다 걸러야되고 엠씨몽을 지금도 응원하고 도와주는 연예인도 다 걸러야 되는데





☆10월의 위너 활동 기록장☆ 10월22일(D-DAY) 신서유기7 하차한 안재현 달방은 애들 놀려도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던게 오늘 신서유기 한다 와 신서유기는 2049청률이 엄청나네ㅋㅋ 역시 티비엔의 왕 나영석 신서유기 보는데 ㅋㅋㅋㅋ은근 송민호 옷은 안힙해 신서유기는 돈 부족한가봐요 신서유기 할 때 집으로 독수리 좀 보내라 이따가 나눔할게(🦁소소함🐰) 신서유기 삼시세끼 밥먹으면서 보기



신서유기7 이수근 신발 어떤 제품인가요? 한국갤럽 - 한국인이 좋아하는 사람들 (2004/2014/2019년 비교) 난 신서유기 피오 들어간 이후로 잘 안보는듯.. 신서유기 유잼이었어? 신서유기 몇부터 재밌어짐? 신서유기 시청중 강호동은 라면 진짜 좋아하나보네요 주말 게획 신서유기에서 나오는 효과음 너네 오늘 신서유기 봤냐 강호동 미쳤어





이미 신서유기로 넘어갔기 때문에 당연히 스타일이나 포맷에 살짝 변화를 줄거라 예상했던 저를 질책합니다. 이제 시작한 프로그램인데 10년은 본 느낌이 시작부터 강하게 듭니다 ㅠ 국내최초(?) 구독취소를 장려하던 채널.... 결국 막방때 99.9만으로 100만에 달하지 못해 달나라는 무산되고 다시 101만 되었네요... 어차피 달나라는 못갈거 알았지만 흥미로웠습니다. 나영석 피디는 정말 타고난 예능피디인가봐요.. 1박2일때 스탭전원 야외취침도 그렇고 신서유기 송가락 사태도 그렇고 송가락사태 덕에 외전들도 많이 나왔죠 ㅋㅋㅋㅋ 진짜 중독성쩌러 팔다리길고 동작이 시원시원해서 자꾸보게돼ㅋㅋㅋ또 잘추기도 해



또한 방송 후 풀영상이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이 '채널 십오야'로 이름을 변경했다.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것처럼, 콘텐츠 제작자들이 소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낼 수 있는 채널이 되고자 음력 보름날 밤을 뜻하는 '십오야'로 채널명을 변경하게 된 것. 나영석 PD의 달나라 공약도 연상되는 채널명이라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신서유기7'을 시작으로 '아이슬란드 간 세끼'까지 2배로 풍성해진 볼거리와 재미가 시청자를 찾아갈 전망이다. aluemchang@news1.kr 좋은 건 크게 보자 이수근이 규현폰



이승환님께 무슨일이 있나요? 9558 14 12 아 뭔데ㅋㅋㅋ ㅜ 라끼남에서 강호동이 시민분에게 이거 방송국 맞춰보라니까 케사 스사 엠사 제이티비씨 말하고 더 대보라니까 ?? 뭐가 더 있나?? 이런 반응이고 어제 신서유기에서도 강호동이 무슨방송사 좋아하냐니까 시민분이 케사 엠사 스사 제이티비씨 이비에스 말해ㅋㅋㅋ 하나만 해라 이번시즌은 구혜선 및 쿵쾅이들이 안재현 죽일놈 만들어서 하차하게 만들었지만





선배님이다. 얼마 전에 레오 선배님의 솔로 콘서트를 간 적이 있는데, 그때 선배님이 팬들에게 '뮤즈'라는 노래를 들려주더라. 한 소절 한 소절에 진심을 담아 노래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나도 꼭 저렇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 ▶(동헌) 나도 빅스 선배님들이다. 선배님들처럼 다양한 콘셉트 소화할 수 있는 베리베리가 되고 싶다. -팀의 최종 목표는. ▶(동헌)





첨봄.. 암튼 얘는 놀란게 랩ㅇ랑 노래 둘다 하더라?? 첨에 스키즈 무대 막 볼때는 멤버들 얼굴을 잘 모르니까 랩하는 한, 노래하는 한 둘다 다른앤줄 알았음ㅋㅋㅋ 근데 점점 익숙해지고 얼굴 외우다보니까 깨달음 아 얘가 랩노래 둘다하구낭.. 갠적으로 능력치가 젤 좋아보였음 필릭스 : 필릭스도 좋아.. 한국이름도 알아 이용복 일단 필릭스는 교포인줄 몰라뜸ㅋㅋㅋㅋㅋ 그리고 랩할줄도 몰랏어.. 근데 목소리 개낮아서 놀랬음 가끔 말투도 어눌하던데 뭔가 교포인걸 알게되었어도 ㄹㅇ로 한국에서만 산 친구인줄 알았어서 적응이 안됨



플레이어(Modal Player)를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한편, 이번 개편에서는 개인화 서비스를 대폭 향상했다. 티빙은 넷플릭스와 유사한 방식이 적용된 자체 큐레이션 알고리즘을 도입. 콘텐츠를 단순히 나열하는 방식이 아닌 개인 시청 이력과 동일 취향의 이용자 이력 알고리즘을 동시에 사용함으로써 추천 정확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이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자유롭게 각 콘텐츠 장르의 배열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즉시 얻을 수 있는 자체 검색 엔진도 구축했다. 무승수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 웃겨 이거 UFO 토론이었는데 은지원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