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노욘호야 팬분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으렴~(동물농장톤) 공항버스가 동네에 있는데다가 인천공항 안은 별로 안추워서... (내 기준이야!!) 그냥 기모 티에 나일론 점퍼만 입고 갈려는데 에바인가 참고로 작년에 일본 갔을 때 코트 호텔에 두고 돌아다님ㅠㅠ (근데도 땀이 난 건 안비밀) 그래도 공항 버스 대기시간이 있는데 입는게 낫나... 특히 저녁이면ㅠㅠ 오늘도 출장으로 공항버스 첫 차를 타고 갑니다. 2주 전에 유럽 다녀왔는데 출장 없을 때는 부럽더니



안 오셔요~ 회원 분 한분께 박카스 얻어마시면서 기둘리는 중입니다. 3번과 7번 출구 사이의 공항버스 정류장 벤치에 앉아있는 백구두녀를 칮으세요~~ 내가 승자야 내가!!!!!! 나 직접봤다 사이드지만 앞에서 5열이내라 !!!!!! 눈호강했다 감자튀김 냄새 진짜 ㅠ ㅠ 다른 사람 생각 1도 안하고 냄새 풍기면서 쳐묵쳐묵 진짜.. 이번주에 오사카 팬미 가는데 아침 9:15 출발인줄 알았더니 7:15 출발이였어 ㅋㅋㅋㅠㅠㅠㅠㅠ 공항버스 첫차가 4시반이고 네이버 길찾기 상으론 6시 도착예정인데 이거 가능할까? ㅠㅠㅠ 부칠 수화물없고 새벽이니깐 버스 빨리 달리면 그전에도 도착가능하지 않을까





확진이 나오는 것 같고, 중국 없으면 똥싸러 바지도 못내리는 북한도 막았는데... 인천공항 안이나 공항버스 보면 알다시피 짱개들 무지막지하게 기어 들어오거든요. 우리나라도, 퍼진다면 순식간에 서울 안쪽부터 퍼질 것 같은데 [모집] 청소년 국제교류 - 2019. 수원 청소년 일본 아사히카와시 방문 참가자 모집 작성자 문화센터 관리자 작성일 2019-11-05 조회수 490 우리 재단은 청소년들의 타문화체험을 통한 지역사회 글로벌 인재 성장 및 한-일 양국 자매도시 청소년들의 상호교류 및 우호증진을 지원하고자 수원시 자매도시인



모두 안전하게 잘 다뇨와아 👋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한국-베트남 비즈니스를 준비하면서 그 과정을 정리해봤습니다. 준비전 내용이라 딱히 사진이 없네요. 사진 정리중인데 필요하면 사진도 업데이트 하고 주기적으로 연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0년차 IT기획자로 다양한 IT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한국이라는 좁은 시장을 벗어나 좀더, 오래 일할 수 있는 곳을 찾던 중 동남아중에서 베트남에 갈 기회를 얻게되었고 2019년 1월에 11일간, 그리고 3월에 10일간의 일정으로 베트남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진작에 공항버스가 합쳐져서 예약이나 발권이 간단했는데. 뭐 이렇게 시스탬을 개선해서 관광객을 끌여들이는 건 좋은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노력한 보람이 적겠네요. 아 씹쌔끼 공항버스 안에서 마스크도없이 ㅡㅡ 엘보로 코피나게 찍어버릴라 문재인씨 일로 와서 이색기 체온좀 재보쇼 ㅡ 그냥 일본카드로 긁었는데 표에 해외카드 2.5% 그것도 한글로.... 외국인이면 무적권 DCC당첨인듯..... 선택이고 뭐고 없네요 ㅋㅋ 거의 2만원도 안되네요 공항버스보다 더싸�Dㅋㅋㅋㅋ 꽃목걸이 무사고라 받았던가ㅎㅎ 기억이 가물가물ㅎㅎ 남편이 초반에 짐칸에 캐리어실어주고 내려주는게 고생스러워보였던 공항버스 나중엔 손님들이 넣었던거같음 ㅎ대신 여행갔다오는 손님들이 선물주는 재미도 있었네요. 영종도



더 밀려버린 PBP 후기와, PT-84 후기와, 따릉이로 서울 구청찍기 후기를 최선을 다해 작성하려 하고 있습니다. 두세주 시간을 두고 작성하다보니 평어체에서 경어체로 변했습니다. 양해해주세요. %EA%B3%B5%ED%95%AD%EB%B2%84%EC%8A%A4?from=%EA%B3%B5%ED%95%AD%EB%A6%AC%EB%AC%B4%EC%A7%84#s-3 나무위키를 보던 중 의문이 생겨서 가져왔습니다. 내용중에 " 달리 말하자면 무조건 28인승 오리지널 우등차량으로만 운행해야 한다 "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언급대로라면 공항리무진은 무조건 28인승만 투입해야 한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그 앞에 언급된 " 우등차량으로 운행하는 경우 전구간





서울공항리무진이 파트너로 합류하고 있습니다. 기업가치 1조 이상 유니콘 기업이 핵심 파트너로 참여하는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로는 티몬이 파트너로 참여했던 테라에 이어 두 번째 사례입니다. 숙박, 여행 분야의 강점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집중 공략하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야놀자는 다운로드 수 1000만 이상, 월 활성 이용자(MAU)가 200만 가량이며 플랫폼 내 월 거래액은 1000억을 상회하는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야놀자의 포인트 적립률은 국내 숙박은 1%~1.5% 수준이며 해외 및 레저 예약시는





고려하면 MLK가 LUNA에 비해 약 3배가량 천천히 분배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라이빗 세일 외 토큰 매트릭스를 살펴봐도 급격한 토큰 분배에 대한 리스크는 적어보입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이슈입니다. 테라는 블록체인 결제 시스템의 규제 이슈로 인한 난항이 컸던 만큼 MiL.k의 사업이 얼마나 순조롭게 진행되는지가 중요하겠습니다. 블록체인을 이용한 직접 결제





슝슝) 이렇게 센트레아(나고야 공항)까지 확실히 돌아왔습니다! 센트레아 도착입니다. 센트레아에서 유노는 역시 빙글빙글 도는 수하물코너와는 별도로 전달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야마토의 카운터에서는 이 사이즈는 보내줄 수 없다고. 엣?! 해버렸다. 그럼, 또 버스? 그 이외는 좀 무리 (여러모로 감당하기 힘든 사이즈ㅋㅋㅋㅋ)(최소 183센치) 공항으로부터 나오는 e-wing(공항버스인듯)을 타고 돌아가는것 이외에 스스로 도코나메시내까지 나가서 택배사에 맡기는 것❌, 가족이나 친구보고 센트레아로 마중나와달라는것❌, 그래서 엔슈철도의 버스를 타고 집 근처까지 가는 중입니다. 무사히



넘는 방을 가진 호텔 규모에 비해 너무 작습니다. 사진 상 윗쪽은 0.9m 로 얕지만, 사진 아랫 쪽은 1.5m 가량으로 꽤 깊어요. 저희 둘째는 키가 120cm 정도 되어 얕은 쪽에서 놀면 되었지만, 더 작은 아이들은 부모가 계속 같이 안아주어야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놀 수가 없습니다. 또한, 물 담겨있는 수영장 내부 마감이 매우 거칠고 날카로와요. 그래서 미끄러지지는 않겠던데, 저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