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할하는건 자주봤는데 "안미녀"가 절세미녀역할로 나오는건 첨봐요;; 차라리 공효진은 모델몸이니까 남자들이 몸매보고 반하는거라면 모르겠는데... 얼굴 보여줬다고 주변 남자들이 동시에 넋을 잃는다니.... 공효진은 연기력 매력 이런게 메인인데 굳이 미녀역할을...... 다크나이트 레이첼이 떠오르네요... 전엔 아이유였나 ㅇㅇ 내일 모래 41인데 10살 아래 배우랑 나이차이 그렇게 안 많은 커플로 나와도 위화감이 별로 없어요.. 34살 배역으로 나와도 그렇게 이상하지 않아요. 하앙... 공효진 이쁘네영.. 동백이 넘 잼있네여 ㅜㅜ 진짜 썸타고 싶은 훈훈.. 흥드는 많자나





김유정 양세종 백진희 아이유 박보검



조금 뻘쭘할것 같기도... 공효진 드라마는 믿보인데 요즘 바빠서 못봤거든 근데 전부터 봐야지했던 드라마라서 1화 지금 절반 봤는데 동백꽃 너무 궁금하네 공효진은 머리 길어도 풍성하던데 저는 머리가 길면 길 수록 정수리에 딱 붙고 축 쳐지네요 물미역같아요 ㅋㅋ 파마도 했는데.. 좀 짤라야겠죠? 남자 공유 권해효 넉살 던말릭 박진영 정우성 여자 406 호 프로젝트 이수윤 AOA 설현 유나 APink 손나은 정은지 CLC 은빈 EXID 롱스톤 f(x) 루나 크리스탈 엠버 설리 걸스데이 소진 혜리 굿데이 지니 보민 랄라스윗 박별 레드벨벳





손담비-성훈, 시청자 취향 저격… 최고 14% 근데 진지하게 연말시상식 휩쓸거같아ㅋㅋ 근데 진짜 공효진 드라마 고르는 눈 탁월한듯 윤석열이 최강욱변호사도 건드리네요. 사람마다 다르니깐 공효진 잘못없다고 하는것도 이해할 수 있는데 팬한테 죄 씌우는건 진짜 아닌것같아 연출진이 쩔었던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공효진 피드백 후에도 까는건 진짜 별로다 강종렬 딸





불시착의 손예진도 그랬고. 세월무상. 과거 모습 자꾸 올리는건 지금 현재의 모습을 부정하는 걸로도 느낄수 있단걸 알아줬음 좋겠지만 역시 물어뜯을 대상이 필요한건지 다들 욕하기 바쁘다. 뜯고 씹고 맛보고.. 그리고 아무리 그게 사랑일지라도 원치 않는걸 주는건 부담이고 쓸모없고 때론 폭력이고. 이것봐 결국 폭력으로 치환되어 그녀에게 가고 말았잖니. 얼마전 동네 개봉관에서 (미국입니다.) 기생충을 봤습니다. 보다가 중간에 나왔어요...재미 없더라구요...뭐...제 입장에서는 별다르게 색다른 설정이 아닌지라... 그간 봉준호의



봉감독은 전세계로 쭉쭉 뻗어나가고 응원도 합니다만...기생충...개인적으로 재미 없어요... 동백꽃이 훨씬 낫네요...아직 다 보진 못했지만...넷플릭스 넘좋아요... 공효진 특유의 그 어리버리...연기...넘 사랑스럽네요... 오랜만에 공효진 연기 보노라니...야...저건 공효진...표...연기다...뭐 이런 느낌 ???? 하여간 기생충으로 좀 실망한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입니다. 동백이보다가 공효진 저자 책을 우연히 읽게되었는데 공효진씨가 더좋아지게 되었어요. 지구를생각하고 프라스틱 어떻게하면 덜쓰나 궁리하고 감동받은건 설거지 후 음식물쓰레기가 동물들 먹이로 간다며 세제들 때문에 설거지





훌륭하고, 제일 장한, 인생의 그 숱하고도 얄궂은 고비들을 넘어 매일 '나의 기적'을 쓰고 있는 장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제는 당신꽃 필 무렵'이라는 엔딩 메시지와 함께 이들은 박수를 쏟아냈고,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중에서 가장 많은 눈물을 보인 것은 연출한 차영훈 PD와 공효진이었다. 공효진은 단체 시청을 마치고 SNS를 통해 눈물을 펑펑 흘리는





23프로를 넘었군요, 공효진은 드라마에서 입지는 다시 한번 굳히고 연말 대상도 거의 확실하겠네요, 강하늘도 남우주연 받을거 같고요, 되게 무례해보이긴 함 팔이랑 다리다쳐서 연기할때 아쉬웠다고했다던데 그럼 오키나와씬에서 진짜 팔다쳤었던거야? 후보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지만 추려보면... 닥터 프리즈너





액션연기와 당시 유행이었던 헤어 스타일과 당시로써는 고급진 의상의 김래원두 멋있었구용!~ㅋ 김래원과 공효진은 나이 40~41 이며 둘다 미혼에 오연수는 나이 50 조재현은 56 이구용! ㅎㅎ 17년전 눈사람을 지금보면 거진 20여년 되가는 드라마 이기에 촌스럽지만.. 15년전 20년전의 드라마 , 영화등을 봐두 지금보다 사람덜이 착하구 인정이





청년경찰 (2017) / 스크린 낮 12:40 (박서준, 강하늘, 성동일, 박하선, 고준, 이호정) - 해적: 바다로 간 산적 (2014) / 채널A 낮 13:30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이경영, 오달수, 김태우) - 베테랑 (2015) / 채널CGV 낮 14:10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 김시후) -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5) / OCN 낮 14:20 (어벤져스2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 콜드 체이싱 (2019) / 스크린 낮 15:00 (리암 니슨, 톰 베이트먼, 윌리엄 포사이스, 에미 로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