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수록 데뷔조 구성은 대다수 시청자 바람과 정반대 방향으로 치달았는데, 항간에는 ‘대탈출 48’, “이게 나라냐” 같은 자조 섞인 야유가 횡행할 정도였다. 그러던 것이 마지막 방송에서 대반전처럼 현재의 데뷔조가 탄생했고 시청자들은 아이즈원의 탄생에 열광했다. 아이즈원은 말 그대로 ‘굴곡’의 역사가 낳은 그룹이다. 이 방송 시리즈 자체가 시청자들의 과몰입으로 지속되는 방송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팬덤을 더 강렬하게 결속해주는 장치가 산재해있었다. 시청자들은 석 달간 감정의 청룡열차를 타고 질주하다 하차했으며 그 어느 시즌보다 ‘내 손으로 만든 그룹’이라는



것입니다. 언어나 기술도 시험과 마찬가지 입니다. 출제자의 의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출제자는 애플&스위프트고 의도는 값이 없어서 에러가 나던 것들을 사전 방지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제조사, 제작사의 개발자 데이터시트, 문서가 최고의 정답이 나와있습니다. 최고의 정답이긴 한데.. 대부분 영어인데다가 시작부터 데이터시트 보며 공부하면 너무 어렵다는 것이죠.( 물론 능력 되는 분들은 기본 문서로도 잘 하심.. ) 제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는 것은 구글링 -> 스택오버 예제 -> 내 프로젝트에 적용( 되는 것만





매일 특정시간 알림을 설정해두었는데 설정한 당일만 푸시가 오고 그 이후로는 안옵니다. 제가 설정을 잘못한건지 혹은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좀전에 대학생들 개념없다고글올려 욕을 무지먹고 죄송해서 삭제했는데요...하루종일 기분이 우울할거같아 용서를구하고자 제마음이 너무 불편하여 다시 글씁니다... 제 주변에 제가본 학생들 생각없는 아들, 주변 친구들이많아 비하발언을 한거같습니다. 생각해보니 꼰대스럽게 군거같아 죄송합니다ㆍㅡ.ㅡ 훌륭하고 개념있는 친구들이 훨씬 더 많은데요...제가 생각이 짧았 습니다. 제 주변 무개념들 사회가 어떻게돌아가든 상관없어.나만 잘되면돼 나라가 나한테 해주는게 뭐있어? 정치인들은 다 똑같이 더럽다 잘되면 다 내탓



대가리랑 좆정을 쌓았지 뭐냐 그래서 대가리 면회도 가자고 했던거였군 생각도 하고 대가리의 뻔뻔함에도 어이가 없었고 남친이 버젓이 있고 그 남친의 친구들인데 떡을 칠 생각을 하는 승희누나가 그 순간 완전 파렴치한 색녀로 보이지 뭐냐 그동안 누나누나 했던 그 승희누나는 그 순간 사라졌다. 대가리에게 그동안 나 모르게 있었던 일들을 다 듣고 맥주를 마시면서 앞으로 어떡할 생각이냐고 물으니 대가리는 사귈 생각은 없고 그냥 섹파 개념으로 생각한다네 당연한것이 버젓이 친구의 여자친구니까 친구의 여자친구랑 사귈 수 있나?? 지금은 모르지만





미교 2년/1년/0.5년/현행을 할껀지도 선택하셔야합니다. 레테는 스피킹, 라이팅(에세이ㅡㅡ;;), 리딩, 단어 다 보는곳이 많고, 아이엘* 같은 경우는 라이팅은 없지만 커트라인이 80 점이었나 굉장히 높았습니다. 전화신청인 학원도 있지만 피씨방에서 광클릭 해야하는 학원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는 제가 시간 고르는 사이 마감되었어요. ㅠㅠ 지금은 유치원 그만두고 학원만 보내고 있는데, 알고보니 레테를 대비해서 과외 받은 애들도 꽤 되더군요. 다니다보니



번식을 시도했으니 뜻대로 되지 않았다. 북극곰은 번식이 가장 어려운 동물로 번식하면 뉴스가 될 정도란다. 여름이 계속 더워지자 통키가 자라기 어려운 환경이라고 판단, 더 좋은 환경에서 노후를 보내도록 영국의 동물원과 이주를 합의했다. 이주 일정을 지난해 11월로 확정했는데 한 달을 앞둔 10월 그만 갑자기 죽었다. 이양규 에버랜드 사육사가 16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않게 잘 설계되었습니다. 센터에 선 아이돌만 중심에 서서 안무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데, 마치 직캠같은 느낌을 주도록 잘 설계되었습니다. 다만 이 모드에 대한 문제가 하나 있는데... 좌측에 보이는 아이폰 홈바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단말기는 가로로 동작하는 상황에 게임화면만 세로로 누워있는 상태로 게임을 하게 됩니다. 게임 자체를 즐기는 것에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푸시 알림등이 도착하면, 기기는 여전히 가로모드로 동작중으로 인식함으로





꺼는 것이 아니라 중립(N)기어 상태로 가야 하는 것이 맞음 제가 이글을 적는 이유는! 사고 여부를 떠나서, 설정을 조금 다르게 했다면 이런 사고가 안 일어 날수도 있었었을꺼라 생각하고, 혹시나 모른 다른 비슷한 상황이 발생해도 좀 더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하기에 적어 보았습니다. 소비자인 우리들의 생각이 바껴져 있어야 제조사가 우리의 기대에 따라오려고 하지 않겠습니까?? 마지막으로!!! 시동이 꺼지게





확장 슬롯은 3개가 있습니다. 1ea x PCI-E 3.0 x16 1ea x PCI-E 3.0 x4 1ea x PCI-E 3.0 x1 VGA는 AMD의 CrossFire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GIGABYTE B360 M AORUS PRO는 3개의 M.2 슬롯이 있습니다. M.2 #1 : 2242/ 2260/ 2280/ 22110 PCIe x4(NVMe) SSD 지원 M.2 #2 : 2242/2260/2280 SATA and PCIe x2(NVME) SSD 지원 (Intel Optane



검토 결과 예시 와이프때문에 2014년에 만들었다가, 중간에 바쁘다고 못 고치고 있엇는데 이번 기회에 수정해보았습니다. 상업용도는 아니다보니, User interface 가 편하지는 않습니다만.. 단순노동으로부터는 해방시켜줄 수 있지 않을 까 하는 마음에 공유해봅니다. 제 와이프처럼 홍보/이벤트 때문에 단순노동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인터페이스가 편하지 않아서 반복적으로 악용하기는 쉽지 않아보이지만.. 악용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 )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