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야기로 끝날줄 몰랐다. 반딧불이가 뜨거웠다느니 수 백마리를 자기가 잡았다고 그리고 너무 예뻤다고… 우리나라에서도 반딧불이 축제를 하는 곳이 있지만 이곳 만큼의 아름다움과 황홀함은 없지 싶다. 마지막으로 하민이가 엉뚱한 소감을 이야기 했다. “아빠 반딧불 탐험 대성공이야!! 이제 진라면 먹으러 가자!!” 출처 : > 어제 동물농장에서 세계 암내 순위가 올라오더군요. 그중 땀을 흘려도 가장 암내가 안나는 나라가 한국이라네요.



Part4 여느 고양이와는 다르네요...신기하네요 ㄷㄷㄷㄷ 와...진짜 이쁘네요.... 나만 없어 고양이....ㅠㅠ 다른 프로그램 제보: "사례해드립니다" 동물농장 제보: "사료를 드립니다" 등등 재밌는 많음 배우 안재홍, 강소라가 SBS 'TV 동물농장'에서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는다. 안재홍 강소라 주연 영화 '해치지않아' 측은 12월27일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신학교 출신이긴 하나,유럽에서 가난한집 수재들은 신학교가 학비가 면제되기에 진학하는일은 흔했다. 스탈린은 신학교 시절 일치감치 공산주의자로서 훗날 공산주의 이론서적도 여러권 펴낸다. 앞서 레닌시절 러시아 정교회는 박멸수준으로 탄압을 받았는데 우선 러시아 제국의 국교였던 정교회의 지위가 법적으로 박탈되며 교회의 재산도 몰수되었다. 총대주교 제도를 용인해주긴 했지만 신학교는 폐쇄되어야 했고, 적백내전당시 초법적으로 교회에 대한 약탈과 사제 살해등이 이어졌다. 특히나 1918년 키에프 수좌 대주교를 비롯하여 주교 교구사제 부제 수도자 평신도등 1만 2천명이 집단 살해되고 교회와 수도원은 약탈당했다.



친근한 모습과 달리 먹이주는 사육사한테도 으르렁거리듯 하악대고,숫컷들 끼리는 거칠게 싸우며, 생각보다 덩치도 그고 무엇보다 자연상태에서 인간은 엄두도 못내는 야생동물의 질긴 가죽을 찢어버리는 치악력을 감안하면, 단순히 '좀 큰 고양이'에 불과하다고 생각되지는 않더군요 일단 저는 맨손으로는 못이깁니다. 목덜미라도 물리면 ㄷㄷ 저리 큰 대형견을 오피스텔에 기르고 사고치는 모습 보면 그냥 답답할 따름입니다. 저런거 결국 못 이기고 파양당하고 유기당하는거죠. 반려동물도 능력이나 여건 안 되면 안



능력과 본능들을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다큐를 빙자한 고양이 관음 포른(?)이다! 그냥 아아~ 너무 귀엽다! 를 연발하며 화면을 보면 된다. 물론 알려주는 정보들이 꽤 괜찮고 충실해서 이 이쁜 요물을 보며 그냥 살짝 상식을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근데 사람은 아님. - 이 다큐는 촬영부터 전체 흐름까지 흠잡을 데 없이 매끈할 뿐만 아니라 식의 불편한 의인화가 없다. 사실





승리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하고 뭘 더 제공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눈은 있었던 듯하다. 한편.. 종교정책은 어땠을까.?? 무시무시하게도 정교회 성인들이나 그리는 이콘에 나오기도 했다. 이 그림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모스크바에 거주하던 성녀 마트로나(Матрона)와 비밀리에 만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스탈린부터 정교회



타고 집 근처까지 가는 중입니다. 무사히 집에 도착했습니다😃 걱정해주신 모든분들, 함께 즐겨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비용적으로는 포장비 3000엔, 어제의 대형택시 700엔(둘이서 1400엔), 센트레아에서 유노를 보내줄수없으니까(???이부분 해석못함???)~짐배송비 1920엔으로 돌아올수있었습니다. 하려면 할 수 있어~⤴️ 일단 도착하고 포장부터 풀었습니다. 다리 길어!! 얼굴 작아!!! 그리고 자택에 무사히 인테리어





보는것이 옳을 것이다. 현대전에서 총포탄을 아껴서는 안됩니다. 탄약을 아끼는 것은 범죄요. (중략) 만약 더 많은 포탄을 사용했다면 올해 2월에는 승리했을 것이오. 전쟁을 한달만 더 일찍 끝냈다면 비용을 얼마나 아낄 수 있었겠소? 10억 루블은 절약됐겠지. 그리고 더 많은 인명을 구할 수 있었을 거요. 포탄이 별거요? 만약 당신이 현대전에 대해 생각한다면 이런 시각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포병이 모든 것을 결정하기 때문이오. - 1940년 4월 회의 중 스탈린의 발언 # 포병덕후로도 유명하다. 그냥 좋아하는게 아니라 현대전에 대한 통찰이 탄탄한 근거가 되었다. 전쟁에서



제압하는 위업을 달성하여 한반도의 북쪽의 38선까지 진출할 수 있었다. 미국과의 합의가 없었다면 아마 한반도 전체는 소련군이 점령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동유럽 각국에 공산정권을 세워서 소련과 서방의 완충지대를 마련했다. 2차대전에서 폴란드 침공의 결과 독일과 국경을 맞대었다가 독소전쟁 초반에 거의 나라가 망할 지경이었음을 상기하면 스탈린은 엄청난 희생에도 불구하고 결국 희생에 대한 응분의 대가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이다. 2차대전이 끝난 이후의 스탈린은 인류라는 종족의 정점에 올랐다고도 평할 수 있다. 미국의 대통령은 스탈린과 정치적으로는 대항점에 있었지만, '짧은 임기'를 지닌 민주주의 국가의 대통령이라는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카메라 앞에서 가해자들이랑 좋은 그림 만들자는 기획앞에서 뭔가 속시원히 해결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악플의 밤에서 그렇게 다들 괜찮다 신경안쓴다 외쳤는데 결과가 폐지였던걸 생각하면 분명 웃는게 웃는게 아닌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볼때마다 진짜 말만 안통하지, 진짜 사람이랑 똑같아ㅠㅠ 존나 브금도 긴박하고 고생고생해서 고앵이 구출하는뎈ㅋㅋ 고양이가 안보이다가(눈만 겨우 보임) 갑자기 고개 뿅! 하고 내밀어서 ㅇwㅇ 이러고 나타나니까 아조씨들 존나 진지하게 있다가 갑자기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