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드라오 웃으면서 박수치는데 눈물난다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드라오가 누구엿지? 산드라오가 너무 인상깊었어 아 산드라오 그레이아나토미 배우구나 봉보로봉봉봉 산드라오랑 작업해줘 영알못인데 봉준호랑 산드라오랑 무슨 관계야?? 봉준호 각본상 받을때... 한국계 캐나다인.. 이 드라마는 ㄱ산드라오가 다 했는데 같이 출연한 백인배우들 산드라오 인종차별한거 ㅋㅋㅋㅋㅋㅋ 산드라오. 한국계 캐나다인. 킬링이브 재밌게 봤는데 역시 핏줄은 못속이나 보네요 총맞고 끝나서..시발시발류ㅠㅠㅠㅠ산드라오 봐야되는데 아까



산드라오 엄청 좋아하네요.ㅋㅋ 산드라오 킬링이브만 생각하면 화남 이 시각 국뽕 차오른 한국계 배우 킬링이브 인종차별 웅앵웅해서 보기싫은데 다음내용 존나 궁금함 기생충 아카데미 노미 발표때 존조가 한국어 발음 제대로 해서 발표해준것도 뭔가 좋았는데 산드라오 한국계야????? 4. 무명의 더쿠 01:24 미드였나 산드라오나왔던 킬링이브 같이 사이코패스와 그걸 쫒는 형사의 심리전 같은 드라마 존잼일거 같음 등륜 형사고 사이코패스

산드라오도 그렇고ㅋㅋ 뭔가 뭉클한게 있네 아 산드라 오... 나 여기 올인ㅇㅇ 말리자마라 집문서까지 대기하고있다 대성하세요 ? 못보고있으뮤ㅠ ㅇㅇ... 그아에서 첨봤는데 넘 연기잘해 엄마아빠사랑해요 ㅇㅇ ㅇㅇ 아 산드라 오... 형사 등륜이랑 사이코패스 왕이보 주식 사가세요 제발 (킬링이브 안 봄 주의) 귀여워 ㅠㅠ 닮아보이는뎅 본인도 울컥한 느낌 존나 얼마전까지 알고 있었던거 같은데 갑자기 내가 눈물터짐ㅋㅋ 누군지

ㅋㅋㅋ 덬들아 산드라오 유명한 배우야??? 산드라오 한국계 캐나다 배우임 킬링이브로 sag(기생충이 앙상블 타서 난리난 그거) 드라마 여우주연상 탐 근데 그 드라마 출연진제작진이 주인공 산드라오한테 대놓고 인종차별해옴 산드라오 한국계야????? 4. 무명의 더쿠 01:24 미드였나 산드라오나왔던 킬링이브 같이 사이코패스와 그걸 쫒는 형사의 심리전 같은 드라마 존잼일거 같음 등륜 형사고 사이코패스 왕이보 이미 시작전부터 대박이다 이건 봉준호 듣자마자 산드라오처럼 놀랐는데 산드라오 보고 또 놀람 산드라오 혹시 라미란 닮았다는 얘기 있었냐?

왕이보 이미 시작전부터 대박이다 이건 ㅅㅂ 산드라오 기립박수도 눈물났는데 트윗도 존나 눈물나 산드라오 라는 사람은 봉준호랑 연있어? 그리고 이미경 회장은 어떤회장임? 산드라오가 뭐 어쨋는데?? 산드라오 한국계 배우고 유명배우인데 드라마 촬영할때 아직도 대놓고 산드라오한테 인종차별하고 그래서 시끌했을걸 산드라오 이민자야??? 산드라오 저번에 상받고 수상소감에 한국말도 하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