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팀캐미에 안좋은 영향을 미쳤다 라는 얘기도 있긴 했는데.. '그' 오리에가 팀내 평점 4위 ㅋㅋ 소스가 확실하진 않으나 에릭센은 맨유와 다시 접촉중이라고 합니다. 맨유는 구미 당길거 같네요. FA로 풀리면맨유에서 영입 성공하긴 힘드니까요 지금 리버풀에 가는경우 말고 그냥 마네가 없고 손흥민 피르미누 살라 쓰리톱이라고 가정하고ㅇ생각하니 로버트슨 꿀패스 들어오고 여기저기 어시지원받고 활약하는 가정으로 생각하니 뭔가 아쉬워요 지금 전성기인데 그나마 지원해주던 에릭센도 나가고ㅜ 공식오피셜 조만간 뜰것같네요 에릭센 간다고 하니까 마음이 너무 허하다 이제 고인물 패스와 쿨한





과거보다 잘하고 있지만 팀 자체는 정말 하락중이네요.. 손흥민 최근 퇴장 두번때마다 어디선가 나타나서 카드감 아니라고 어필하고있네 특히나 지난번 앙고때가 젤 신기 발목돌아간거땜에 다들 멘탈 터졌는데 개차분한 표정으로 심판한테 어필중 너이자식 얼마나 대단한곳으로 이적하나보자 ㅡㅡ 너무 신기ㅋㅋㅋㅋ 지금 시기가 되면 막 갑자기 몸이 변하나ㅋㅋㅋ 아오 어이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부상이면(부상 아닐때에도ㅎㅎ) 에릭센이 계속 해줬으니까 뭐 그래도 팀은 돌아갔는데 지금 에릭센 완전 ㅂㅅ돼가지고 하...





[텔레그라프] 프랭크 램파드 - "영입 없는 지금 첼시는 4위 싸움에서 최약체" [해축] 계약 만료가 이번시즌에 끝나는 에릭센 이적료 갑분에릭센 에릭센 뭐해.. 전반전 토트넘 평 토트넘 중원이 아쉽네요 토트넘은 에릭센의 폼이 팀 전력의 절반인것 같네요. 세세뇽일까? 에릭센일까? 궁금하다 8. 무명의 더쿠 = 3덬 10:41 ☞5덬 왜? 혹시 피지컬 이야기 때문이면 관계 없는게 밸런스도 좋고 민첩해서 피지컬 나쁜편이 절대 아님 외형적인 부분은 에릭센이나 다비드실바도 비슷한





그게 언제든 상관없이, 만일 우리가 우승타이틀을 따내면, 그건 나때문이 아니라 클럽이 그동안 계획해온 비전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일 뿐이야." -레알 마드리드와의 소문에 대해서 "만일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내 친구들과 전화가 하고 싶으면, 난 그렇게 해. 난 그들과 정말 자주 얘기해. 난 마드리드에 엄청 많은 친구가 있거든" "첫번째는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 나는 그를 사랑하고 그도 나를 사랑해. 우리는 친구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SMS 메세지를





핵심은 에릭센이구요.. 중원 조율이 안되니 전방 후방 할것없이 속도와 무게감이 떨어지네요.. 경기 조율하면서 패싱되는 중원이 없으니 창의력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토트넘이 에릭센 대우를 애초에 잘 해줬으면 이런 일은 없었겠죠... 연봉은 쥐꼬리에.. 아직 주급 1억이 안넘는걸로 알고 있는데.. 케인 챙길때 연봉만 케인근처로 맞춰줬어도 이정도까진 안왔죠... 행복하냐ㅠㅠㅠㅠㅠㅠ이눔💙 토트넘측에서 제시한 주급보다 오히러 더 적은 인터밀라인데요 돈은



맨유 같은 철벽수비(비디치 퍼디낸드 에브라)가 버티고 역습으로 조지는 팀 컬러에 잘 맞음. 요즘 맨유도 수비가 살아나는 중이고 래쉬포드랑 마시알이 스피드로 상대선수들 털고 있으니 맨유로 갔으면 좋겠음. 뇌피셜임 . 에릭센 칭찬 조금이랑 오리에 욕 90프로ㅋㅋㅋㅋㅋㅋ 아 글 쓰다보니까 또ㅠ열받네 오리에 개새끼 진짜 ㅅㅂ 이 분야 침착도르 상 있으면 1위 줄수있음 웃고 장난치는거 외엔 감정기복 거의 없다 에릭센이 전방까지 수비하러 뛰는데 옆에서 설렁설렁 0:3스코어 4부리그팀에





살고 96년생으로 팀 리빌딩에 핵심이 될 델리는 저딴짓거리나 하고 내가 제일 싫어하는 감독 무리뉴는 내팀감독이 되고 ㅋㅋㅋㅋㅋ 흥민이는 뭐가 그렇게 쌓였는지 레카 3장 받고 ㅋㅋㅋㅋ( 근데 요즘 이해가기 시작함 혐지에서 인종차별 좆같이하는거 보고 ) 그냥 우리팀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로셀소 베르바인 제드송 패럿 세세뇽 탕강가 이 어린놈들



좁을때 2명의 공격수가 압박을 하는 상황은 공격수 쪽으로 굉장히 유리한 상황입니다.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는 유상철이 홍명보에게 패스하자 마자 홍명보쪽으로 붙었는데, 이로 인해 홍명보는 2명에게 압박당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실수로 인해 공을 뺏겼으며 실점으로 이어졌습니다. 만약 간격이 넓었다면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가 순식간에 홍명보에게 이동하는 것은 어려웠을 것이지만 간격이 가까웠기 때문에 특별히 위험해진 상황이었습니다. 리버풀 케이스의 사코 처럼 유상철이 굳이 저기서 패스를 한 것도 상황판단 미스이지만, 홍명보가 패스 받는 상황, 그리고



보는 에릭센 람쥐ㅜㅜㅋㅋ 에릭센 인터밀란행 그렇게 별로인가요? 적이요.. 에릭센 비춰주지 말아요. 갈 거 같단 말예욧 에릭센 이제 진짜 안녕ㅠㅠㅠ 무리뉴 선수탓 할만하네요. 시발 이제 곧 팀 떠날 에릭센이 제일잘하네 에릭센 나왔네요 아니 에릭센.... 와 에릭센 패스 봐 에릭센 밀라노 도착 바이에르뮌헨 11월 경기가 극단적이네요 . jyp 흥민이 퇴장 당하고 내 멘탈도 퇴장당해서 잘 못봤는데 에릭센 어땠음?? 근데 에릭센처럼 항의하는게 맞는것 같아 토트넘 ) 무리뉴 선임 후 에릭센 잔류 얘기가 솔솔 나오긴 하더라고요 토트넘 충격적인 진실.chart



괴물같다고 칭찬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빠른 PK이후 리버풀은 누구도 뚫을 수 없는 팀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케인이 욕받이가 되는것이 좀 안타깝습니다. 영국 압박이 없다고는 말을 못하겠으나 포체티노가 케인을 정보를 고려해서 선발로 뽑았다고 인터뷰도 했는데 케인이 혼자 욕받이가 되기엔 포체티노의 가슴이 너무 아플것 같네요. 리버풀은 이번시즌 골키퍼와 반다이크를 영입해서 그 전에 토트넘이랑 막상막하의 실력이었던 팀을 챔스 우승시킬 수 있었는데 이번에 만약 토트넘도 선수들과 감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