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한다면 ABP 까만 여자 원한다면 GAR 스릴을 원한다면 FEST 귀염둥이 원한다면 IENE 하드한걸 원한다면 RCT 데이트 컨셉을 원한다면 EDD 외모가 끝내주는 STAR 원나잇을 원한다는 생각말고 전부 꼬실 수 있다는 자신감 버리고 오늘은 되겠지 라는 꿈도 버리고 가라고 집에 가라고 빨리 가라고 경험 많은 형이 해주는 충고라고 진짜





엑스엑스봐 드라마 엑스엑스 모레 첫방송하는 EXID 하니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사진.jpg 얘들아 나 진심이야 엠사에서 심야(1시....)에 해주는 엑스엑스 재밌어 하 여기 연하남 맛집인데ㅠㅜ 넘 맘에들어 하니캐-나나-랑 같이 바에서 바텐더로 일하는데 여친있냐는 손님 물음에 있다, 이년전에 여친이 일하는 술집에서 만났다 면담하는 사장한테 저는 여기가 좋아요 좋은 동료가 있으니까 (괜히찔려서)아 좋은 동료는 최고의 복지잖아요 이런다.....



마음을 다룬 드라마다. 7년 차 커플 최웅(정건주), 고민채(최희진) ‘최고 커플’의 이별 후 재회, 결혼을 고민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리스트는와 MBC는 “금번 ‘최고의 엔딩’과 신작 ‘XX’ TV 편성은 웹과 TV 경계를 허물고, 시청자들이 어느 곳에서도 드라마를 즐기게끔 하고자 내린 결정”이라며 “앞서 ‘인서울’과 ‘에이틴’ 시리즈에





좀더 귀여우면서 실감나게 만드는것 같기도하고 생각없이 봤는데 존잼ㅋㅋㅋ 직장 선후배 사이인 나나(하니)와 대니(배인혁) 어제 유툽 파도타기 하다가 엑스엑스 처음 봤는데 재밌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웹드라마 보는 덬 있으면 재밌는거 추천해죠💜 본 거 1개도 없옹 너무 좋다....루미나나는 훨 진함 루미가 제대로 배신을 때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 연기력 나쁘지 않네요 목소리톤은 아직 좀 어색한 감이 있는데 표정 연기는 좋네요 앞머리 까니깐 에브엑스 크리스탈 느낌이네요 하니



롯데백화점은 1000족 한정으로 판매했는데 당일중 대기자들에게 모두 팔렸다. 정가 18만 5000원인 이 제품은 중고나라와 운동화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2~3배 비싼 가격에 재판매되기도 했다. ━ 300만원 샤넬가방 12년 뒤 800만원 몸값상승 ━ 부동산이 아닌 패션에서도 재테크가 있다. '샤테크(샤넬+재테크)', ‘루테크(루이비통+재테크)’, ‘롤테크(롤렉스+제테크)’ 등의 신조어는 지속적으로 가격이 오르는 고가 명품에 투자하는 것을 말한다. 이처럼 희소성이 있는 상품을 일정 기간뒤 되팔아 이익을 남기는 ‘리셀(Re-sell)’ 거래가 주목받고 있다. 실제 샤넬의 ‘빈티지 2.55 클래식 미디움’ 가방은



이루미 역을 맡았다. ‘XX’ 방송에 앞서 플레이리스트 대표작인 ‘최고의 엔딩’ 몰아보기도 편성이 확정됐다. 오는 2020년 1월 10일부터 방송되는 ‘최고의 엔딩’은 지난 2018년 방영된 ‘이런 꽃 같은 엔딩’의 스핀오프(spin off) 작품이다. 연애와 결혼을 고민하는 남녀의 솔직한 마음을 다룬 드라마다. 7년 차 커플 최웅(정건주), 고민채(최희진) ‘최고 커플’의 이별 후 재회, 결혼을 고민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망된다. 최근 리셀은 전통적인 해외명품 브랜드에서 스니커즈, 빈티지가구, 아트토이 등으로 품목이 다변화되고 있다. 특히 최근 밀레니얼 세대(18~34세) 사이에서는 한정판 운동화에 투자하는 '스니커테크'가 유행이다. 롯데백화점의 런스타 하이크 판매는 물론 나이키나 아디다스 등의 한정판 운동화 출시 소식이 전해지면 전날부터 매장앞에 줄서는 장면은 흔하다. ━ 밀레니얼 세대 스니커즈 열기에 스니커테크 주목 ━ 미술품 경매사인 ‘서울옥션블루’가 지난 9월 스니커즈 경매 온라인 사이트인 ‘엑스엑스블루(XXBLUE)’를 런칭하자 오픈 한 달 만에 회원수가 1만명을





사이나유나 오구라나나 유메카나 이쿠(간다) 스고이(대단해) 야메때(그만해) 기모치(기분좋아) 이쿠(간다) 스고이(대단해) 야메때(그만해) 기모치(기분좋아) 이쿠(간다) 스고이(대단해) 야메때(그만해) 기모치(기분좋아) 이쿠(간다) 스고이(대단해) 야메때(그만해) 기모치(기분좋아) 1테라 봐라 기다려라 신작 기다려라 기대해라 소장해라 간직해라 아껴놔라 이 노래를 다운받아 왼손보다 오른손이 두꺼워 보자 두고보자 먹어보자 죽어보자 달려보자 하는놈들 이 노래를 다운받아 왼손보다 오른손이 두꺼워 보자 두고보자 집에 가서 각티슈에 도교핫 헤이조 엑스엑스엑스 J걸 파라다이스 케리비안 컴 토라토라토라 무라무라무라 파코파코마마 노모 프레스티지 재팬엔리스 마이와이프 에스원 블릿 에이케이엔알 로켓 맥싱 케이엠피 리얼 유모 글래머를 원한다면 E-BODY 청순한걸



지랄하니 한번 햐따함 쓰글 넘긴게 2부로요 웹드라마 엑스엑스 하니와 황승언 윤나나역 하니 이루미역 황승언 박단희역 배인혁 왕정든역 이종원 겁나&존나 같은 배우였어 ㅋㅋㅋㅋㅋ 나 취향 소나무라는 거 새삼 다시 깨닫는다 ㅋㅋㅋㅋ 아무튼 잘생김 플레이리스트 여기꺼 그 청춘물? 대학교물? 그거 봤었는데 그것도 좋았는데 엑스엑스도 존잼이네ㅋㅋ 배우들도 하니말곤 다 초면인데 연기도좋고 편집하는 방식이 드라마를



고객들이 긴 줄을 서 있다. 이들중 100여명은 밤샘을 했다./사진=롯데백화점 9일 아침 롯데백화점이 한정판매하는 '런스타 하이크'를 사기위해 고객들이 긴 줄을 서 있다. 이들중 100여명은 밤샘을 했다./사진=롯데백화점 지난 9일 아침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앞에 수백명의 젊은이들이 긴 줄을 서며 백화점 문 열기를 기다렸다. 이들은 미국 신발 브랜드 컨버스와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J.W 엔더슨이 협업한 운동화 '런스타 하이크'를 사기 위해 모인 것이다. 100여명 가량은 전날 9시부터 영하의 날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