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께 최고급 SUV를 포상 받게 되며,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을 받는 파격 혜택이 제공되는 상황. 또 13인 마스터 역시 기존 장윤정-노사연-이무송-조영수-신지-박명수-붐-장영란에 진성-김준수-박현진-효정-김세연 등이 가세한 더욱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K트롯 한류를 일으킬 국보급 트롯맨을 찾아낼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스터트롯’은





사람 모두 흠 잡을 수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이 또 어떤 반전의 드라마를 써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예심전과 팀미션에서는 미처 눈에 띄지 않았던 실력파 인물이 속출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일으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무대로 모두가 예상 못한 반전 결과를 만들어





애교 만점 하트 춤을 선보였고, 이어 등장한 군복 차림의 김태수는 간드러지는 꺾기를 주 무기로 올 하트를 받는데 성공했다. 이어 마스터 회의를 거쳐 ‘쑥대머리’를 부른 오샘이 추가합격을 받아들며 총 4명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갖게 만드는 대목이다. 첫 방부터 대박을 낸 의 성공은 이제 ‘종편 오디션’이라는 새로운 형식이 탄생했다는 걸 말해준다. 오디션 하면 Mnet의 오디션을 떠올렸던 시절이 있지만, TV조선의 에 이은 이나 MBN의 같은 프로그램들이 이른바 ‘종편 오디션’이라는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의 첫 회를 보면 종편 오디션이 가진 특색들이 얼마나 극대화되어 있는가를 확인하게 한다. 일단 트로트라는



이찬원 25세 이거 맞아? 미스터트롯 장민호 직캠 본 덬있어? 미스터트롯 보면서 나도 모르게 장민호 리더감으로 딱이다 생각함....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tv조선이 이렇게 제 맘을 소환하는 일도 다 있네요, 예전 미스트롯도 즐겁게 봤는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그야말로 어벤져스 블록버스터급이네요, 그중에서도 제 기억에 남는 건, 나태주의 아재식스맨의 칼군무, 영탁의 사내, 그리고 막걸리 한잔, 신성의 빈지게, 김호중과 y2k가 있는 2대8 저렇게 놀라운 재능을 포효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누구든지 인간은 전부다 사는게 시같다고



장르를 TV조선은 선점해버린 면이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수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이 또 어떤 반전의 드라마를 써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예심전과 팀미션에서는 미처 눈에 띄지 않았던 실력파 인물이 속출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일으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동하고, 9살 나이의 최연소 참가자인 홍잠언은 천재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실력으로 마스터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곡은 그 제목 자체가 유행어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잠수함 보이스로 조영수의 극찬을 받아낸 최윤하, 남성과 여성 파트를 모두 홀로 소화해내는 아수라백작의 매력을

안드시나요,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노래까지.너무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어땠어? 애기들이랑 장민호 김호중 이렇게 기억에 남더라 나는 그리고 잘생긴ㅋㅋㅋㅋ그 격투기 선수 아이돌 했다던 현역부a 너무 좋아 목요일 언제 돼 현역부a 너무 좋아 목요일 언제 돼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11살 임도형 등이 화제가 됐다. 이어 직장부에서는 홀로 남녀듀엣을 선보인 한이재, 스타강사 정승제가 눈길을 끌었고 현역부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이 현역다운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미스터트롯' 시작으로 목요일 예능대전은 한층 치열해졌다. 특히 '미스트롯' 후발주자 격인 MBN '보이스퀸'과 '미스터트롯' 간 대결 양상에 관심이 쏠렸는데, 전날 '보이스퀸'도 5.705%-7.939%라는 좋은 시청률을 냈지만 '미스터트롯'이 경이로운 기록을 쓰면서 압승해버렸다. 다른 종합편성채널 예능 중 채널A '도시어부2'는 1.691%-2.235%, JTBC '괴팍한 5형제'는 0.716%에 그쳤다. 지상파에서는 KBS 2 TV '해피투게더'가 4.2%-4.0%,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