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버리는일 많이하지않나요 대표적으로아임뚜렛-틱장애 연기 슈기-이미지세탁을 위해서 보겸이용함, 엘린-인기얻기위해보겸썸타는척,뭉크뭉한테 돈받고싶어서 깨끗한척, 바이브외 가수들-사재기및 음원순위 조작, 벤쯔-다이어트약 사기 턱형-덕자한테 사기침 ,성명준-친구한테 사기침, 유승준-한국에서 돈이랑 인기다시얻고싶어서 계속 복귀시도,승리-버닝썬 사건등등... 제가 알고있는것만 이정도인데 생각보다 많은사람들이 돈이나 인기때문에 양심을 파는사람들이 있는거같은데... 이런거보면 진짜 물욕이란게 무시무시한거 같아요 ㅇㅅㅇ;;



오늘 받은 거며 뚜렛과는 관련 없는 약이네요 게다가 인터넷 창에 뚜렛 약을 검색한 기록까지 있고ㅡㅡ 그 약을 처방 받으려다 못 받아서 다른 약 받은 거 같아요 장애인 연기하고 한달만에 떡상해서 거의 천만원 벌었던데 진짜 기가 막히네요 진짜로 그 병이 있는 사람들한테 엄청난 상처일 것 같아요 악마도 저런 악마가 있을까 싶어요 휴 아래는 아임뚜렛 사과



보았습니다 채널 종료 커뮤니티가이드 종료.......... 채널이 종료 될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커뮤니티가이드 / 서비스 약관을 반복적으로 위반 심각한 악용사례 약탈 행위 또는 스팸 정책위반전용채널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한번 커뮤니티 가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유튜브 하기 전에 한 번씩 살펴봐서 이런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공개는 안하는데 엑셀 메크로만 짜실줄 알아도 쉽습니다. 일단 매크로를 어떻게 움직였는지 한번 보시죠 아까 보신 거와 같이 구독하지 않은 컨텐츠면은 구독을 누르고 댓글을 자동으로 써 준 다음 다른 동영상에 가서 이 행위를 계속 반복하는 그런 툴을 짰습니다 물론 지금 이거는



“왜 그랬냐...”, “유튜브가 뭐라고...”, “돈이 만들어 낸 또 하나의 작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임뚜렛은 달간 번 약 8000달러(약 936만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김소정 (toystory@edaily.co.kr) 채널수익 8000$ 입금이 목전앞에 있음 애드센스 약관이 변경돼서 이제 채널 수익창출 정지 당해도 그동안 벌어들인 수익금은 받을수 있음 신고 박아서 노딱 붙인다고 저 돈 못 가져가게 할 수 있는게 아니라는 소리라고 하네요 ㄷㄷ 에휴...... 얼굴도 다 드러내고 하는





: 치킨먹고싶다 병이네요 병 유튜브영상 싹...날리고 사라짐;;; 장애인 연기(?)로.. 한달만에 32만 구독자를 모으더니.. 진짜 나쁜X 장애인 협회에 고소 고발도 들어갔던데, 꼭 처벌받아라!!!! 증거로 내민 처방전도, 전문가가 보더니 저정도는 그냥 병원가면 누구에게나 처방해주는 약의용량이라고....에휴.. 돈이 아무리 중요해도 선은 넘지말아야지..... 천벌받아라!!!!!! 요즘 유튜브 핫한 아임뚜렛 주작설입니다 ㅋㅋㅋㅋ 어이가 없네요 지금 다시 채널명 변경하고 동영상 업로드 준비중이래요 “이게 아임뚜렛이라고?;;;”…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아임뚜렛의 ‘충격적인’ 근황.jpg 뭐 솔직히 외모도



인기를 끌었다. 그는 힘겹게 라면을 먹는 영상으로 특히 많은 지지를 얻어 약 1달 만에 구독자를 40만 명 가까이 보유했다. ⓒ아임뚜렛 유튜브 그러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가 '틱 장애'를 앓고 있지 않다는 논란이 일었다. 제보자는 "아임뚜렛(홍 모씨)은 최근 2019년 2월에 힙합 앨범을 냈었다"며 "최근 앨범이 2019년 2월인데 10개월 만에 틱이 생기는 게 말이 안 된다. 돈 벌려고 뚜렛인 척하는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논란이 심화되자 이에 대해 아임뚜렛은 6일 올린 영상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그는 처방전을





때문에 처방전인증하고 있는 뚜렛증후군유튜버들 아임뚜렛 주작이네ㅋㅋㅋ 아임뚜렛 근황 아임뚜렛.....열받네요.. 유튜브 계정 영구정지 먹은 후기...(feat매크로) 요즘 진짜 뜻깊게 본 유튜버와 뜻밖의 발견(유튜버 아임뚜렛).감상문 아임 뚜렛 근황 유튜버 아임뚜렛 연기일까요?(수정) 진짜 뚜렛 환자분인데 이분 보니까 확실히 아임뚜렛 연기한게 보이네요. 유튜브에 뚜렛증후군 (틱장애) 영상 보신분 계신가요 최근 떡상한 아임뚜렛 유투브에 달렸던 댓글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 장애 연기 의혹에 영상 삭제 겁나게 우울허네유.. 궁금한 이야기Y "아임뚜렛", 장애는 진실인가 조작인가? 연기라 생각하니 소름돋는





방송 보고 정말 놀랬어요 오늘 궁금한 이야기Y도 재밌겠는데요.. 아임뚜렛 진실 추적.. 방금 올라온 젠이뚜(아임뚜렛) 커뮤니티 글 아임뚜렛 의심 주작글이 이전에도 있었네요 이제 틱환자 아닌거 밝혀졌으니 당당하게 랩 올리는 아임뚜렛(홍정오, 젠이뚜) 아임뚜렛에게 일침 날리는 초딩 유튜버.jpg 오늘 궁금한이야기 아임뚜렛 유튜브 입장표명 ㅇㅂㅇ 아임뚜렛 주작인거 너무 충격... 아임뚜렛 때문에 처방전인증하고 있는 뚜렛증후군유튜버들 역대 유투버 사건중 최근 가장충격적인것.... 아임뚜렛 형 설날에 큰집갈수있을까요 아임뚜렛으로 가장 피해보는 사람들 아임뚜렛 진짜 정신이 어떻게 됐나보네요 정신과



희망을 주는 스타가 된 것이다. 논란중인 아임뚜렛 방송합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라면 먹방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소고기 먹방 소고기 식이치료요법;; 저때 소고기 던졌으면 안걸렸을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