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파 경기전까지 복귀하기는 힘들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포맷의 스페인 수페르 코파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진행될 것인데 발렌시아는 1월 8일에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할 것이며 승리할 경우 1월 12일에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의 승자와 결승전을 치룰 것입니다. 출처 : 아문트 수페르코파 다음 경기가 19일 마요르카 리그경기인데 그땐 복귀하려나 치료 잘 받고 잘 쉬고 완벽하게 회복하길!! 강인이 ㅎㅇㅌㅎㅇㅌ 발렌시아 부상선수들 복귀해도 다시 재부상 당하고 그래서 걱정인데 팀 의료 시스템도 잘 정비됐음 좋겠다 진짜 감독님 진짜 감독님 토요일 04:30





바르셀로나에게 져서 셀라데스에게 좋지 않은 스타트가 된 것은 우연일 것이다. 진짜로 그날 우리는 다른 일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당시 발생했던 모든 일들이 쉽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반복하겠다. 하지만 런던에서 우리는 우리 안에 품고 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셀라데스는 우리를 돕기 위해 이곳으로 왔고, 실제로 그러고 있었다. - 마르셀리노와 알레마니의 가장 위대한 유산은 선수단이었고, 셀라데스가 그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은 그의 장점 중 하나이다. 동의하는가? 완전히 동의한다. 마르셀리노가 떠날 때 나는 그가 우리를 (코파



감독이 정 감독과 경쟁을 벌인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수습기자= 레알마드리드에서 마요르카로 임대 중인 쿠보 다케후사를 포함한 20명의 어린 선수가 2020년이 기대되는 유망주로 꼽혔다. `폭스 스포츠`는 31일(한국시간) 내년이 기대되는 20명의 유망주를 추렸는데 쿠보도 이름을 올렸다. 이 매체는 "쿠보는 일본의 리오넬 메시라 불리는 소년이다. 지네딘 지단 감독은 쿠보가 레알에 남아 UEFA

- 셀라데스 역시 당신들의 마음을 얻었나? 셀라데스는, 처음 순간부터, 그가 우리를 도우러 왔으며 우리 역시 (그를 도우러) 그에게 온 것이라고 말했다. 구단은 선수 위에 있으며 우리는 그 사실을 항상 알고 있었다. 셀라데스가 들어온 첫 날부터, 우리는 그에게 당신과 죽음까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그에게 반항하여 무언갈 공모한다는 얘기는 전혀 사실이 아니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도 않았다. - 그렇다면 5대 2로

대표한다면 최고일 것이다. 그러나 일단 나는 발렌시아에서 경기해야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명단 안에 들 기회가 없을 것이다. - 루이스 엔리케가 처음으로 국대에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로베르트 모레노와 더 많은 경기를 뛰었다. 이에 대해서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에 감사하다. 나는 좋은 한 해를 보냈지만, 감독이 바뀌면서 혼란을 겪기도 했다. 나는 내 자신을 그로부터 분리시키는 법을 배웠다. - 경쟁하는 두 상대는 같은 유스 출신의 조르디 알바와 후안 베르나트이다. 후안은 내

챔피언스리그와 라리가에서 팀에 도움이 되기를 원했다"라고 설명했다. 쿠보는 2011년에 바르셀로나 유스팀에 입단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가 국제축구연맹(FIFA)의 유소년 이적 조항을 어겨 징계를 받으면서 쿠보의 출전에도 제약이 생겼다. 이후 J리그 FC도쿄로 향한 뒤 경기를 뛰다가, 지난 7월 레알마드리드와 계약하며 다시 스페인으로 무대를 옮겼다. `폭스 스포츠`는 "18세의 쿠보는 입이 벌어질 정도로 멋진 기술로 경기를 뒤집을 수 있는 공격형 미드필더다. 현재 마요르카에서 임대생 신분으로 지내는 중이다"라며 쿠보의 기량을 칭찬했다. 지난 6월

기술로 경기를 뒤집을 수 있는 공격형 미드필더다. 현재 마요르카에서 임대생 신분으로 지내는 중이다"라며 쿠보의 기량을 칭찬했다. 지난 6월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발렌시아)은 유망주 20인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강인은 올시즌 리그 8경기(2선발 6교체)에 출전하는 등 조금씩 실전 감각을 익히고 있다. 다만 부상 여파로 인해 최근 한 달 동안 경기를 뛰지 못했다. ▲ 폭스스포츠

챔스 16강팀 어떻게 보시나요? 월요일까지 해축일정알려드립니다 토트넘 뮌헨에 오늘 졌군요. [오피셜] 스페인 슈퍼컵 대진표 발표 리그에서 공격수들이 마지막으로 골넣은게 12월16일이라니... 손흥민-이강인 AFC 어워즈 동반 수상? 최종 후보 선정 '日 메시' 쿠보, 내년이 기대되는 유망주 20인 선정..이강인 제외 드디어 스페인 남부 렌터카여행끝내고 바셀로 왔다!! 호세 가야: 나는 발렌시아에서

특별했는데, 아무도 우리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거라 예상하지 않았고 결국 우리가 해냈기 때문이다. - 2020년 역시 흥분되는 해다. 슈퍼컵을 시작하니 말이다. 글쎄, 그 전에 에이바르와의 경기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 시즌의 첫 타이틀은 슈퍼 컵이다. 이는 우리를 들뜨게 만들고, 우리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대회의 포맷?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 이제 두 게임을 이겨야 하고, 그러면 우리는 그들(레알)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이길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위대한 팀이지만 우리는 발렌시아이고 그들이 우리를 이기기는 쉽지 않다. 메스타야에서의 경기와 마찬가지로

안전 요원들은 이강인을 귀가를 위한 경로로 안내했다. 하지만 이강인의 자가용은 주차장 밖에 멈췄다. 이강인은 차에선 내려 인파 속으로 향했다. 한국 팬들은 대부분 설날 연휴를 활용해 이강인의 모습을 보기 위해 발렌시아를 찾았다. 한국인은 어림잡아 2백여 명이 넘었다. 현지 팬들도 백여 명 있었다. 동료 선수들의 경로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이강인은 팬들을 인근 광장으로 유도했다. 예기치 못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