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차파업 버스파업 ..에휴 정말 싫네요 정확히 명분이 뭔지 알린다음 국민들이 이해되서 파업을 하는방식으로 진행된다면 정말 지지받는 파업이 아닐까싶습니다. 집에서 출발할때 도착정보 띄워놓고 가는데 어쩐지 1*00 버스들 정보가 안떠서 검색해보니 파업(...) 다른 운수의 돌아가는 좀 돌아가는 버스를 타긴 했습니다만 -.-)... 하 파업하는건 응원하지만 피해입으니 슬프긴하네요 ㅠ



한다며...? (˃̣̣̣̣̣̣︿˂̣̣̣̣̣̣ ) 혹시 부평덬이나 길잘알덬들 3000번버스랑 3030번버스도 파업인지 알수이쓰까...? (˃̣̣̣̣̣̣︿˂̣̣̣̣̣̣ ) 이거 두개가 킨텍스 근처까지 가는거 맞지?! 일잘하네 이개새끼야 버스비를 전국최초로 올렷으면 파업은 안시켜야지 좆같은 새끼 맨날 병신같은거 언플만하고 일도못해 도덕성도 없어 연이은 파업을 보니까 갑자기 든 생각이 우리나라 관광 온 외국인들은 고생하겠다는 생각이... 언어도 안통해서 구글지도에 의존해서



지금 버스기사들끼리 문열고 얘기하는데 "명성 오늘 첫차부터 파업하잖어" "난리나겠네" "몇시간 후면 풀릴 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 하고 쿨하게 문닫으시네요 ... 짬있는 기사분들인가봅니다.. 지방덬인데 친구가 부평쪽에 살아서 서울가면 늘 친구집에서 지내거든! 그래서 이번에도 킨텍스 멀긴하지만 친구도 볼겸 친구집에서 지낼려고 했는데 코레일도 그렇구 버스도 파업을





지하철 파업에 버스파업에 맨날 파업.. 내일부터는 코레일파업이네요? 버스파업해서 돌아가는 버스를 탔습니다. 지방덬 버스파업때문에 궁금한게있오!! (부평->킨텍스) 버스파업 초읽기 버스파업 초읽기 버스파업에 철도파업을 보니까 난리도 아니네요. 지하철 지금 평소보다 더 많은듯 2호선은 거의 중국 기차 수준;;; 이정도는 아니엿는데 일산쪽 버스파업해서 더 지하철로 몰린듯 국민을 인질로 맨날 파업만하는거 절대지지하지않습니다.. 지하철파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