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교 등이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오현경과 서지석은 MBC 레전드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의 주역들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오현경은 지난 2009년 방송된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서지석은 지난 2011년 방송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각각 활약했다. '하이킥' 시리즈의 주역들이 '어쩌다 가족'에서는 어떤 활약을





농구를 소재로 한 '핸섬 타이거즈'를 기획해 제작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핸섬 타이거즈'는 서장훈을 감독으로 연예인 농구단을 꾸려 경기를 해나가는 컨셉트다. 이상윤·차은우·유선호를 비롯해 서지석·김승현·줄리엔강·쇼리·강경준 등 연예계서 농구 좀 한다는 사람들은 다 모였다. 이들은 프로그램과 상관없이 실제 농구 마니아들. 소속된 팀이 있을 정도로 농구 사랑이 남다르다. 매니저로 레드벨벳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말했다. 문수인, 쇼리 등이 투입된 뒤에는 활력을 되찾았다. 휘문중학교는 스피드로 승부하는 라인업이었지만, 192cm의 문수인은 인사이드 플레이를 통해 활로를 뚫어줬다. 핸섬타이거즈는 문수인의 교체 후 활로를 찾은 듯 보였다. 또 문수인은 이상윤의 패스를 받아 피벗플레이를 보였다. 이후 이태선이 득점하는 등 수세에 몰렸던 1쿼터를 회복했다. 서지석은 1쿼터에서 다리 통증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2쿼터에 투입돼 힘을 발휘했다. 2쿼터에서도 문수인의 플레이가 빛을 발했다. 차은우는 문수인에 대해 "정말 잘하고 플레이도 멋있고 확실히



'집사부일체'로는 인간 이상윤의 솔직한 면모도 보여줬고 연극 '올모스트 메인'으로 연기 스펙트럼도 넓혔다. 새 예능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 방송도 앞두고 있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이상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요즘 아닌가. 성준은 대체 왜 그러나. (웃음) ▶작가님이 왜 그렇게 쓰셨는지를 물어야 한다.(웃음) 초반과 달리 (성준이) 이렇게 많이 갈 줄은 몰랐다. 성준의 선택들이 이런 방향일 거라고는 생각은 못 했다. 출연을 한 것에



뭉찬은 오늘 최악이네요 핸섬타이거즈 보세요? 핸섬 타이거즈 조이 무슨 역할인거지 했는데 은근 제일 바쁨ㅋㅋㅋㅋ '생활의 달인', 2020년부터 月火 확대편성…SBS 대대적 편성 조정 핸섬 타이거즈 보는데 역시 나이가 깡패네요ㅠ 핸섬 타이거즈 보시는 분! 핸섬타이거즈 존나 의외의 꿀잼이었음ㅋㅋㅋㅋㅋ 담주 핸섬타이거즈에 내돌나온다ㅜㅜ 농구를 하려고 준비 했다가 ㅠ 핸섬타이거즈 뭉찬급





김혁은 빠졌네요. 너무 예체능 소리 들을까 그런지 ㅎㅎ 핸섬 초반에 부진한거 좀 보여주고, 구원투수로 김혁 투입할듯요 ㅎㅎ 급식때 농구했던 덬.. 걍 노잼일것같아서 걸렀는데 반응보니까 재밌어보이네?? 나오는 패널들도 진지하게 임하는 것 같고 이상한 연기 시키지마.. 갑분싸 그래도 예능인데 너무 정색하고 감독하니 약간 맘상할수도



핸섬타이거즈 특별현 왜 웨이브에 안올라오냐 핸섬 타이거즈 재밌네여 큐브 포스트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일단 차은우가 반바지입고 뛰어서 핸섬타이거즈 열심히 본다 ㅋㅋ 핸섬타이거즈 으누.gif 아니 근데 핸섬타이거즈 보면 서장훈 진심 다시 보임 아 아래 저 팔랑팔랑 뛰어다니는 농구오빠직캠 보니까 올해 농구경기 선수로 또 출전해줬으면ㅋㅋ [핸섬타이거즈] 3회 상대팀 "프로젝트볼" 선수의 서장훈 차은우 평.jpg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농구대회 우승을 목표로 농구함. 제 갠적으로 뭉찬도 볼좀 찬다는 연예인들 불러서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하네요. 첨에는 웃기고 잼났는데, 멤버들의 발전가능성도 전혀 없는거 같고, 특히 50대 아재들 부상당할까봐 걱정되기도 하구요. 일단 시합에 기대가 안됨 ㅠ 걍 지금 보는데 그생각듬ㅋㅋ 규칙은 정확히 아직도 이해 못했다는게 함정이지만 진지해서 재밌다 온에어 놓치면 다시보기로도 본다ㅠㅠ 존잼 차다정ㅠㅠㅠㅠㅠ 애기야 너도 잘생김을 아는구나ㅋㅋㅋㅋ 너무 좋아 이 프로 ㅋㅋㅋㅋㅋㅋ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10 대 슈퍼루키 ! 형들 사랑을 독차지하는 귀여운 막내이자 팀 내 활력소 ! 지치지 않는 무한 체력과 뛰어난 스피드의 소유자 ! 잘 먹고 잘 뛰는 만큼 습득 속도 또한 초고속 ! 농구 코트 위 무서운 10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유리가 문자를 보내고 현재에 와서 선택한 것들도 옳지 않은 것은 분명한데, 과거에 상황적으로 힘들었던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흘러간 부분도 있는 것 같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역시나 이해는 되지 않을 거다.(웃음) 확실히 이번 드라마를 하면서 어느 시점으로 이야기하냐가 중요하다는 생각도 했다. ㅋㅋㅋㅋㅋㅋ 핸섬타이거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