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로카즈 감독이 참여하는 ‘이동진의 라이브톡’과 ‘왓챠 씨네토크’ 그리고 세 번의 무대인사 일정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피켓팅 전쟁을 일으키며 다시 한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이 입증됐다. 이런 가운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영화 전문 토크쇼 ‘방구석 1열’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시청자들과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인 것. 작년 ‘어느 가족’ 내한 시 미니 인터뷰로 ‘방구석 1열’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정식으로 스튜디오를 찾아 녹화를 진행하게 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집회 물결 드론샷 (MBC) 11924 18 63 76 조국 수호 집회의 김어준 총수 11847 18 65 77 오늘자 시위 일본 반응.jpg 7279 30 5 78 오늘 모인인파 잘나온 사진 11235 19 121 79 검찰정 벽에 레이저쑈 직관.jpg 13882 12 79 80 JTBC... 쫀듯 합니다. 12973 14 48 81 文지지율, 처음으로 40% 붕괴...조사 언론사 결과 보도 안 해.gisa 8686 25 5 82 김해 1호차입니다 6349 31 117 83 부산도 열심히 했어요 5504 33 171





다중이 바이럴알바 해도 모자라다고 큽 아고 겁나 오글거려 죽겠네요 참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뭉쳐야 찬다’에 레전드급 친구들이 출연한다.JTBC제공 어쩌다FC 전설들과 이들의 ‘레전드급’ 친구들이 축구 경기를 펼친다. ‘뭉쳐야 찬다’ 팀은 17일 어쩌다FC 멤버들의 ‘친구들’이 출연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연이은 패배에 의기소침한 전설들이 ‘축구하는 재미’를 잃지 않도록 이번 ‘친구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전설들의 전화에





대해서 여러 사람들이 거론되었었는데 오늘 아침에 장성규의 굿모닝FM에서 카피츄 나와서 인터뷰한거 듣고 펭수가 추대엽님이라는 생각에 확신이 드네요...ㅋㅋㅋㅋㅋ 펭수 포에버!! 김민아 진짜 도랐냐고 ㅋㅋㅋㅋㅋ 맨위는 93년생 밑에분은 나이가 어려보이는듯 안나경 강지영 조수애 장성규까지 얼굴 많이봤는데 올해는 평범한페이스 누구처럼 한방에 가기전에 뇌에 힘 좀 줘라~ 오냐오냐 하니깐 아주 브레키가 없구만 불법촬영을 페미랑 엮는건 뭐냐......본인 가족한테도 일어날수 잇는 일을 남일처럼 대하네.....안타깝다.. 첫 시상식 진행 역시.. 펭수 본체는 장성규???? ㅇㅇ 장성규 ㅋㅋㅋㅋㅋ ‘2019 올해의



발라드' 론칭 [공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엠넷이 새 예능프로그램 '내 안의 발라드'를 선보인다. '내 안의 발라드'는 노래 실력은 조금 부족해도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칭 ‘방구석 발라드 덕후’들의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는 ‘갓 발라더들의 굿 발라더 도전기’다. 갓 노래를 시작한 여섯 명의 출연진들이 ‘굿 (Good) 발라더’가 되기까지 좌충우돌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국민 가수를 꿈꾸는 이종격투기





차가운 척 하면서 뜨거워" ('호구의 차트') 장성규 덕질하는데 생각보다 재밌다 커플손님 이름 작명해주는 장성규 포상주는 김민아 기상캐스터 '굿모닝FM' 케이윌 "장성규보다 형, 중학교 땐 군인 소리 들었다" 정성규는 .. 서브웨이 엑스원 강다니엘 장성규 뭔일이냐 요즘 블랙박스는 식상합니다 장성규 워크맨채널 조회수 ㅎㄷㄷ 하네요 장성규 인스타 업뎃 (with 엑소) 권상우·박정민·헨리·장성규·세븐틴·이병헌 감독, `제14회 A어워즈` 수상자 선정 애들 옵세션 안무영상 댓글보는데ㅋㅋㅋㅋㅋ 장성규 수상 멘트 유행어 될듯한. 장성규 라디오 존나웃김 퀸덤





발생된 해프닝"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실제로는 배달 전용출구를 통해 배달원들이 자유롭게 엘리베이터 이용 가능하다"며 "영상의 리얼리티를 추구하다보니 돌발 상황으로 배달 과정에서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불편해하셨을 구독자분들과 해당 아파트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아침마다 엠비씨 라디오 듣는데 노홍철이었다 전현무 김제동 지금 장성규까지 스타일이 예전에는 ㄷㅏ 달랐다면 장성규는 너무 전현무같아요.....그런느낌 아마 예전 무디 라디오 들어본 사람들은 다 알듯....ㅋㅋㅋ 어쩜 말투나 말하는 표현 그리고 의성어까지 다비슷비슷 가끔 헷갈릴때도 있어요 저만그런가요?? 결론은



프리해서 되려나..했었는데, 착각이었나봅니다...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하네요.. 전현무같이 엠씨쪽으로 초대박을 터트릴수 있을지, 아니면, 지금같은 몸으로 뛰는 컨셉에 최적화일지.... 타율보소 장성규 뜬 이후(?)로 왜 이렇게 선을 넘는 구성들이 많을까요... 구독자 300만에, 영상당 500만뷰씩... 완전 성공했군요 ㄷㄷㄷ 유라이크 어플때문에 배경도 휘고 ㅋㅋㅋㅋㅋ 작은 엑소얼굴 더 작아지고 눈은 더커짐ㅋㅋㅋㅋㅋ 오늘 6시 장성규 워크맨 엑소 매니저편 공개예정 우왕 상받는대!ㅁㅅㅁ 장성규 👍 찾으러



안나오고 다른화면 아니면 다 모자이크 ㅋㅋㅋ 장성규 표정만 나오는데 표정이 어쩌줄 몰라 하네요 ㅋㅋㅋ 애도 있다고...? 오늘이닷! 거참 민망하게스리 방송인 장성규가 그룹 엑소의 일일 매니저로 나선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장성규가 엑소의 일일 매니저 체험을 하게 됐다. 두 스타가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만나며,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워크맨'은 장성규가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체험해보는 콘텐츠. 지난 11월 29일 공개된 '워크맨'에서는 장성규가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체험했다. 해당 영상에서 장성규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차은우, 장성규 * 두번째 줄에서 네번째는 스트레이키즈인데 오타난듯 여자아이돌 - AOA, 있지, 트와이스,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셀럽파이브,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남자솔로 - 던, 김재환 / 규현, 성시경, 이석훈 / 장우혁, 태민 여자솔로 - 청하, 현아 남자아이돌 - 갓세븐, 몬스타엑스, 엔시티드림, 엔시티127, 뉴이스트, 세븐틴,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락그룹 - 국카스텐 남자그룹 - 노라조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