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번의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되기 때문에 1월 17일에 발매되는 싱글이 첫 컴백이라고 하는 거예요. Q. 컴백 트레일러는 한명만 해요? 유닛이나 단체도 있어요? A. 지금은 한명씩 돌아가면서 하고 있는데 나중에는 또 다를수도 있어요. 정확한 플랜은 빅히트만 알아요. Q. 입덕했는데 지금 앨범 사면





실전경험도 중요합니다. 아미들도 총공을 하고 팬이 아닌 일반인들도 재생을 해보겠죠. 음반 발매 때와 거의 똑같은 큰 화력이 나온다면 그 결과를 종합해서 음반 발매시에 준비를 잘할수 있습니다 작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발매 때는 멜론이 터졌습니다. 멜론이 아예 터져서 7시 차트 자체가





둘이서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우리끼리 딱 이렇게 멋있게 하고 있는데 사람들 앞에서 추는 걸 보여주고 싶기도 하다. 정국 : 언젠가 기회가 올거야 지민 : 언젠가 기회가 오면 보여주자구! 우리의 멋진 모습을! 이렇게 나름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남았는데 2주 안에 25일에 꼭 크리스마스송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연말 축제라던지 가요제도 잘 마무리하고 다음 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 일단 늦은 새벽이지만 나는 다시 녹음하러 가보도록 하겠다. 2014년 12월 18일 4시 33분 지민의 로그 끝! ◇ ◆ ◇ ◆ ◇ : 방탄의 2015년 첫 로그"@~ 2015.01.07 이제 2014년이 아닌 2015년 1월 7일 지민의 로그. 내가 여기 어디에 왔는가 하면 바로 바닷가에 와있다. 짜짜짜짜짠! 완전 예뻐 대박이야 신난다~





안무? 정국 : 직접 해봐야 안다. 지민 : 일단 포인트 안무를 뽑자면 1순위, 날라차기 안무가 있다. 처음에는 날라차기 안무를 넣는다고 했을 때 굉장히 거부 반응이 있었다. 정국 : 팀원 전체가. 지민 : 보시다시피 굉장히 어렵다. 정국 : 엄청 고생했죠. 지민 : 그치. 일단 방송할 때도 그렇고 즐겁게 무대를 서다가도 가장 긴장되는 부분이 있다고 하면, 정국이와





않았다고 하니 꼭 권장하는 방법으로 뮤비를 시청 해주세요. 【17】 리릭 비디오(Lyric Video) 그 곡의 가사를 중심으로 편집된 영상입니다. 노래 가사를 시각적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멤버들이 등장할수도 있고 전혀 등장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빌보드에서는 뮤비를 여러번 내면 다 같은 곡으로 합산되기 때문에



걱정스러운 마음과 서툰 진심을 표현하지 못하는 그런 가사가 인상적이구요 . 제가 예전에 소란의 잠이 안와 이후로 지금까지 꽂혀있는 , 오늘 출근하면서도 듣고 왔습니다 . 정말 너무나도 좋은 곡입니다 . 오늘 함께 듣고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 크러쉬 피쳐링 , 샘김의 Make Up. 같이 들어요 . 181025 양꾸라 OPENING





그때도 너네는 다 허둥지둥 허겁지겁 헐헐 하고 있었닠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넘모 신선하고 짜릿하다 진짜 매일 새로워 ㅎㅅㅎ 걍 모르는 사람한테는 이렇게 설명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단함다....! 날 안아주Sayyyyyyyyyyyyyyy요 손 잡아주Sayyyyyyyyyyyyyyy요 ㅋㅋㅋㅋㅋ ㅈㄱㄴ 새로운거 새 컨셉 새앨범 새 헤어(?) 뭐든 빨리 보고싶어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어쩌고 방탄 작은시 소우주 씨아엑 무비스타 태연 사계 투바투 9와 사분의 어쩌고 프엑 소년미랑 뭐더라 같이 나온건데 있지 아이시 세븐틴 히트 알라딘 스피치리스 원래 꽂히면 그것만 듣고 그래서 최신곡 많이 몰라ㅜ 1.



시간을 정해두고, 동시에 스트리밍을 해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활용해 차트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아이돌 팬덤의 문제제기를 통해 올해 초에도 일부 가수들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였다. 문체부 등에서 별다른 뚜렷한 증거를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의심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주로 기획자들과 만나고, 이런 행위를 제안하는 사람은 소위 말하는 브로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음반 쪽 일을 한다면 누구나 알법한 사람이 이런 브로커로 활동하며 사재기를 위한 전산 작업을 하는 업체를 연결해 주는 형태”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브로커들은 ‘증거 마련’을





아미들도 불러야 모여서 총공을 할 수 있어요. Q. 권장 스밍리스트라고 적힌거 검색해서 찾았는데 그거 계속 돌리고 있으면 돼요? A. 권장 스밍리스트는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음가팀 트윗을 자주 확인해주세요. Q. 스밍리스트 그냥 목록 반복으로 재생해두면 돼요? A. 반복버튼이 어디에 있었나요? 멜론은 상단에 있는 재생목록 반복으로 들으면 안돼요. 하단에 재생바 쪽에 반복버튼 눌러놓으면 돼요. Q. 멜론 켜놨었는데 지금 보니까 꺼져 있어요. 이거 몇시간마다 끊겨요? A. 꺼지는 타이밍이 그때그때 달라요. 슴리 돌려놓고 가끔 확인해줘야 돼요. Q. 컴백 트레일러 슈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