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아들여야 한다는 대전제를 깔고 즐기는 컨텐츠이고, 애초에 세라 실버먼 자체가 프로 섹드리퍼(-_-)+유대인이면서 무신론자니깐 뭐 그런가보다 하면서 보는 거겠죠. 한국사회는 아직도 이런걸 받아들이기는 진짜 쉽지 않아 보이거든요.. (당장 이런걸 케이블tv에서 방영했다가는 방송국 앞에서 대규모 교회 시위대 출현각...) 리키 저베이스 같은 경우도 히틀러의 유대인 학살에 대해서 조크를 하기도 하고, 古조지 칼린 같은 경우에도 자살, 신앙 등 민감한 주제만 아주 모으고 모아서 스탠드업 코미디의 소재로 삼기도





탄성을 자아내며 흥이 오른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집 주인의 손길이 하나하나 담긴 인테리어를 감상하던 중 주방에서 맥주효모분말을 발견, “이분은 맥주까지 만드시는 분이네”라고 하며 곁에 있는 제이쓴을 폭소케 했다. 쉼없는 예능투어에도 항상 긍정적인 모습과 프로그램의 MC로 믿음직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박나래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그녀의 행보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작년에 비해서 올해는 별로라고 보고 유재석은 놀뭐 이제 막 시작이라 부족한 느낌이고 근데 왠지 내년은 진짜 유재석각일거



존경하는 인물(이상 모두 자유응답) 주요 결과 유명인들의 면면은 현재 우리 사회의 지향점이나 구성원의 관심사를 가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8개 분야별 좋아하는 사람과 존경하는 인물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한국갤럽이 2005년부터 매년 말 발표하고 있는 '올해를 빛낸 인물'과는 다릅니다. '올해의 인물'은 '그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사람'을 최대 두 명까지(가수는 세 명까지) 집계한 것이며, 이번 조사는 '생존 여부와 상관없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안주로도 아~주 좋아요. 비벼진 모습을 얼핏 보면 개밥(?) 같지만 개꿀맛.. 느끼보스 돼지고기와 베이컨이 들어갔지만 할라피뇨 사워크림 핫소스 그리고 진짜 김치가 신의 한수! 김치 많이 넣으세요 진짜 맛있었어요!ㅠ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영상은 조금 더 자세히 나옵니다!





한혜진, 화사의 여은파. 이번에는 박나래의 생일 주간을 맞아 나래바에서 특별한 홈파티를 선보이며 또 다시 미(美)친 케미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셀럽들이 연이어 등장할 것 같이 블링블링하게 꾸며진 나래바에 모인 세 사람은 시선고정 유발하는 파티룩으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작년 여은파에서 ‘나래바르뎀’을 탄생시켰던 박나래는 더 찐~해진 파티룩으로 새로운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파티





병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채연은 “예전에 다이어트 때문에 안주를 끊고 술만 마신 적이 있었는데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었다”라며 “다음날 대본 보면서 머리 말리면서 마시게 됐다”고 밝혔다. 또 “병으로 마시는 건 아니고 아버님들이 산에





2004/2014년 이건희, 정주영 → 2019년 정주영(24%), 이건희(15%) 순 - 정주영 선호 2004/2014년보다 상승,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 10위 안 첫 포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정몽구'(2%),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준'(1.1%),



난 이거 유재석은 안놀라운데 박나래가 ㄹㅇ 놀랍 김재중, '연애의 맛3'도 출연…김숙·박나래·장수원·정혁과 MC 라인업 [공식] 박나래...자동차 관리 수준 세글자로 남자들을 웃긴다는데 전 뭔지 감이 안오네요 박나래 손 진짜 작다 지상파 연예대상 어찌보시나요 집사부 박나래다 화보





100주년으로, 올해 초 일제 치하에서 독립운동가뿐 아니라 우리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이들을 재조명하는 움직임이 활발했다. 세종대왕 선호도는 2014년 모든 연령대에서 한 자릿수였는데, 이번 조사에서는 10~30대에서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상위 10명 중 유일한 생존자는 반기문이다.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은 조선시대, 나머지는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쉬운 파티요리! 박나래 레시피 김치 치즈 프라이! 멕시코 퓨전 요리라고 합니다! 너무 쉬워서 재료 조금만 손질하면 끝나는 요리에요! 재료의 양은 본인이 좋아하는거 더 넣고 싫어하는거 빼시면 됩니다. 전 고기랑 김치를 좋아해서 저기 있는 것보다 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