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아침 먹던 라떼 대신 믹스커피(설탕 안들어있는 라떼믹스) 맥심 커피가 어디나라것인지 알고계신분?! 말보로레드+맥심모카골드 냄새가 진심 최악임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어때? 맥심모카골드 하고 라이트 하고 맥심 커피중 제일 선호하는 커피는 어떻게 되세요 ?? 커피믹스 개존맛으로 타먹는법 맥심 커피중에 제일 선호하는 커피는 어떻게 되세요 ?



오리지날도 나쁘지 않은데 저는 모카 골드가 제일 괜찮네요 밸런스 면에서 진하면서 구수한 맛이 딱 인스턴트 커피의 표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출근 하는길애 집애서 반숙으로 살믄겨란을 회사애 챙겨와서 맥심모카골드랑 홀작홀작 마시면서 겨란을 벗겨 먹어서요 횽들도 살믄겨란애 모카골드 한잔식 잡사봐~ 얼마나 마싯는지 모름 카누 라떼인가 ..직원이 먹어보라는데 뭐랄까





만들었다는 뭐시기뭐시기 라떼 더블 어쩌고 라떼 이런거요 설탕 안들어있구요. 칼로리도 그냥 라떼에 비해 낮더라구요 (양이 반절이라 그런지) 뭐 그냥 저냥 맛도 나뿌지 않아서 애용 했는데 최근 살이 너무 붙는겁니다.... 몸이 너무 무겁고 이상한데 몸무게는 1 키로 밖에 늘지 않았어요 그러다 알게 됐죠 바지들이 다 꽉 끼고 배가 배가.... 배꼽을 중심으로 위아래가 난리가 났어요 평소 소식 하고 소화안되는 음식 못 먹고 채소류 좋아해요. 아무리 생각해도 그



오늘도 점심에 편의점 에그샌드위치에 나랑드 사이다 두잔 먹고 버팅겻는데 미용실 와서 힘이 하나두 없고 정신이 흐릿;; 중간탐에 디자이너 샌님이 주신 미스터오? 과자 70칼로리짜리에 맥심 모카골드 한잔 마셔줬더니 갑자기 몸에 힘이 돋아나는거 같네요 햐... 다이어트의길은 멀고도 힘드네요~~ 회사에서든 집에서든 맥심 모카골드 다들 찾으시네요 네스까페 한번 나뒀는데

좋은 아침 입니다~~ 커피는 역시 맥심 노랭이가 맛있는거 같습니다 방탄커피(GS편의점 버터커피) 사먹어봤는데 커피는 마셔볼수록 건강에 안좋은거같아요 맥심 모카골드)12월 착한 아나운서 탄수화물과 커피의 힘인가 맥심 모카골드가 확실히 어른들의 맛을 잡고 있나봅니다 맥심 모카골드vs화이트골드 매일 출근길 라떼 한잔 사마시는게 유일한 낙이었어요 근데 어느날 카드내역서 보고 놀라서... 사무실에 늘 있는 믹스커피를 마셨어요 맥심 모카 골드 막 이런거 아니고 무지방 우유로

같더군요 요즘엔 저도 커피 꼭마시고 싶으면 타이밍봐서 낮에 한잔정도만 마실려고 하고있습니다 ㅠㅠ 스벅같은 커피전문점 이런데서 파는 큰사이즈 말고 전 다방커피 스타일이라 따뜻한건 맥심모카골드 차가운건 레쓰비 위염있거나 다음날 아침 속이 별로 안좋은 사람은 화장실에서 정상적이지 않고 ㅅㅅ계열이면 카페인 콜라 매운거등 자극적인 음식은 정말 줄여야 맞드라구요 착한일 많이하면 클리토마스때 저런 산타가 선물주러 온대요

싱겁고 부드러운맛 ?? 그냥 직장생활 오래 길들여진 맥심 모카골드가 제겐 젤 맛있네요 .. 노랭이 식사는 다이어트도시락과 닭가슴살 비빔곤약이나 곤약국수, 편의점 소형 양반죽이나 감동란두개, 고구마등으로 식단이 좁혀져가고 탄산은 제로로 타협중인데 햐... 커피는 어렵군요 커피대용이라는 방탄커피 사먹어봤는데 이건 밍밍한커피에 기름을 같이먹는 느낌에 덤으로 뱃속은 니글니글하네요...햐 커피도 일단

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랑 제티로 해먹었어 달달하고 커피맛도 나는게 존맛 글고 녹일때 잘 녹여줘야하는게 제대로 안녹이면 커피 알갱이가 위에 둥둥 떠다녀서 그거 씹으면 존나 써.. 평소에 커피 써서 안마시고 잠 깨려고 할 때만 마시는데 이건 걍 존나 맛있어서 매일 먹고 싶음 존나 살찌는 맛이야 글고 코코아는 통에 담긴 거보단 개별포장이 비율 찾기에 더 좋은 것 같음 맥심은 뭐가 제일 나은가요 저는 모카 골드가 좋은데 아버지는 순한게 좋으시다고 화이트 골드 종종 사오시네요

커피 밖에 없어서 그걸 끊고 다시 카페에서 파는 라떼로 바꿨는데 뱃살이 빠졌네요. 여기서 넘 이상한게 칼로리가 더 낮은데 왜 뱃살이 그렇게 찐걸까요 이제 못 먹겠어요. 바지 사이즈 바뀔뻔 했어요. 1키로가 다 배에 달라 붙는것도 충격 팔자주름이랑 이마에나 좀 가지 좀좀. 맥심 커피... 어느 회사 탕비실에 꼭 있었던 노란색 모카골드...!!! 근데 그 커피가 미국것이었군여!!!! 무려 포스트를 소유하고 있는 몬델리즈 인터네셔널..!!ㄷㄷ 포스트는 다 아시져? 콘프레이크 콘푸로스트 ㅋㅋㅋㅋ 지금은 미국에서 생산은 안하고 상표만 갖고있구 미국에선 멕스웰 하우스만 생산한대여 동서식품이 상표계약으로

제일 괜찮네요 밸런스 면에서 진하면서 구수한 맛이 딱 인스턴트 커피의 표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준비물 : 커피믹스, 초코분말(제티, 네스퀵, 미떼 등등), 물, 우유 1. 커피믹스 1봉과 초코분말 1봉을 같이 부어준다 2. 물을 끓인 뒤 분말이 완전히 녹을 정도로만 물을 넣어주고 휘저어서 녹여준다 3. 분말이 다 녹았으면 우유를 부어 농도를 조절한다 4. 마신다 존맛 진짜 개개개개맛있음